비엣젯, 1월 신규 프로모션 실시
비엣젯, 1월 신규 프로모션 실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1.1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Vietjet)이 '황금비행기를 잡고 기쁨을 맞이하자’라는 이벤트로 12~2시 황금시간대 500만개 항공권을 5천동부터 판매한다.

기간은 2016년 12월 28일부터 2017년 2월 28일까지다. 이는 올해 시작하는 가장 첫 할인 이벤트로 모든 국내 항공편과 △홍콩 △대만의 까오훙(Cao Hùng), 다이박(Đài Bắc), 다이쭝(Đài Trung), 다이남(Đài Nam), △한국의 서울과 부산 △싱가폴 △태국의 방콕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미얀마 양곤 △캄보디아 시엠립의 국제 항공편에 적용된다.

특히 사이트를 통해 황금시간인 12~14시에 티켓을 구매하는 승객은 프로모션 기간에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는다. 경품은 매일 국내선 왕복권이며, 주 당 경품을 통해 골드바 1돈을 받을 수 있다. 특별상에 당첨이 되면 황금으로 된 항공기 모형을 받는다.

이외 승객들은 국내, 외 항공기안에서 비키니를 입은 아름다운 모델들과 사진촬영을 할 수 있으며, 많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승객들은 웹사이트, 스마트폰, 페이스북을 통해 비행정보와 가격, 할인이벤트를 받아볼 수 있다. 결제는 인터넷 뱅킹을 등록한 29개의 베트남은행과 Visa/ Master/ AMEX/ JCB/ KCP/ ATM 카드에 한해 가능하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