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다이꽝(Trần Đại Quang) 국가주석의 2017 정유년 새해인사
쩐다이꽝(Trần Đại Quang) 국가주석의 2017 정유년 새해인사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2.0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쩐다이꽝(Trần Đại Quang) 국가주석은 전 국민과 군인들, 동지들, 해외 거주 베트남 교포들, 그리고 전 세계 각국의 국민들에게 평화와 행복이 대성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는 인사를 전했다.

베트남통신사는 쩐다이꽝 국가주석의 신년축하 인사 글을 다음과 같이 진중하게 기재한다.

신년인사
전국의 국민, 동포, 군인 여러분께!
하노이, 정유년 2017년 1월 1일

2017년 정유년 새해와 민족 고유의 설을 맞이하여 당 및 국가 지도부를 대신하여 존경하는 전국의 국민, 동지, 군인, 해외 거주 동포 여러분께 가장 좋고 아름다운 새해가 되기를 바란다는 인사 말씀을 전합니다. 베트남 전 국민과 국가 정부를 대신하여 전 세계 각국의 국민들에게 평화와 행복이 가득한 대성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는 인사 말씀을 전합니다.

지난 2016년은 민족 전체가 힘을 합쳐 함께 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여러 분야에서 중요한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베트남의 모든 국민들이 "용의 자손, 신선의 후예" 의 전통을 승계하며 조국을 사랑하는 애국심, 자력자강의 의지, 단결정신, 창조력을 발휘하여 모두가 다투어 제 12대 당 대회 의결서에서 제시한 목표들을 성공적으로 실현해서 새로운 발전의 시대를 열기를 희망합니다. 이를 통해 모든 국민들이 행복하고 배부른 번영한 나라가 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국가의 밝은 장래와 전 민족의 힘에 대한 굳은 신념으로 도이머이(개혁)사업에 있어서 더욱 더 큰 성과를 거둬내도록 전심전력을 다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입시다. 이를 통해서 독립 주권을 보호하며 영토를 보전하여 전 세계 각국의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여 푸르른 미래를 향하여 나아가고자 합니다.

정유년에는 새로운 활약을 펼쳐 새로운 결심과 힘을 가지고 전 국민이 마음을 모아 성공을 반드시 이룬다고 굳게 믿습니다!

베트남 사회주의공화국
쩐다이꽝(Trần Đại Quang) 국가주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