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하노이-싱가폴 신규노선 취항
비엣젯, 하노이-싱가폴 신규노선 취항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2.0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비엣젯항공은 하노이-싱가폴 노선을 오는 4월 27일부터 신규 취항한다고 밝혔다. 항공권 판매가격은 50만동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싱가폴은 세계적인 금융과 무역의 중심지로 첨단시설 및 현대적인 교통 시스템 뿐만 아니라 특색 있는 음식과 문화들로 많은 관광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와일드 와일드 웻, 머라이언 공원, 에스플레네이드 해변극장, 오차드로드, 비보시티 등의 많은 놀거리와 쇼핑센터들은 싱가폴에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는 명소들이다.

하노이-싱가폴 구간은 매일 왕복할 예정이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 55분이다. 노선 시각은 하노이에서 10시에 출발해 싱가폴에 13시 55분(현지시간)에 도착하고 싱가폴에서는 14시 55분(현지시간)에 출발해 하노이에 16시 50분에 도착한다.

비엣젯항공은 매일 12시에서 14시 사이에 진행되는 황금프로모션과 함께 인터넷 웹사이트, 스마트폰, 페이스북 등을 통해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국내와 국제의 각 대리점에서 인터넷뱅킹이 등록된 Visa/ Master/ AMEX/ JCB/ KCP 등 베트남의 29개의 은행의 ATM 카드로 즉시 카드결제로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하노이-싱가폴 항공편은 호치민시에서 출발하는 항공편 이후 비엣젯항공의 두 번째 노선이다.

한편 비엣젯 항공은 유명 관광지인 달랏(Đà Lạt)과 다낭(Đà Nẵng)에서도 싱가폴로 향하는 노선을 취항할 예정이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