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발렌타인(Valentine) 데이를 위한 '핫 플레이스'
2017년 발렌타인(Valentine) 데이를 위한 '핫 플레이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2.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대로


스타라이트 다리 옆에 위치하고 있는 사랑의 대로는 호치민시 청소년들에게 '거룩한 사랑' 이라고 불리며 인기 있는 데이트 장소 중 하나다. 이는 연인들이 사랑 표현뿐만 아니라 그 사랑을 오래 남길만한 장소를 위해 생겨났다.

사랑의대로는 사이공의 가장 매력적인 장소에 위치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99위치에 지문과 이름을 새길 수도 있어 연인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사이공 유람선


발렌타인 밤에 유람선을 타고 사이공의 야경을 즐기는 것도 매력적인 방법이다. 강 위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두 강변의 풍경을 보는 순간 당신은 사이공의 매력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특히 투팀(Thủ Thiêm)과 벤냐롱(Bến Nhà Rồng)의 사이공 부두를 통해 사이공 하류에 이르는 것은 모든 사이공 사람들이 한번쯤은 꿈꾸는 야경들이다.

만약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대기 층을 선택하길 추천한다. 아래층에서는 라이브 연주가 진행되며 위층에서는 오케스트라 연주를 들을 수 있다. 평균 가격은 약 500.000 VNĐ/2인.

호이안(Hội An)


발렌타인 데이에 중부지역 문화유산을 만나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호이안은 다낭 중심지에서 오토바이로 약 30분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다. 이곳은 랜턴과 도시 밤 축제가 펼쳐져 로맨틱한 느낌을 준다. 호이안은 관광지일 뿐 아니라 휴식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당신이 만약 사랑하는 사람과 이곳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 것이다.

호떠이(Hồ Tây)


발렌타인데이에 호떠이는 휴식을 위하 천국 같은 곳이라 할 수 있다. 호떠이에는 낭만적인 떠이 호수가 있어 호수를 따라 걸을 수 있으며 오리배를 타고 쭉밧(Trúc Bạch) 호수 주위를 돌아볼 수도 있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호떠이에 방문하길 권한다.

롱비엔(Long Biên)다리


롱비엔(Long Biên)다리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원하는 커플들에게 매력적인 데이트 장소가 될 것이다. 이곳은 연인들이 두 사람의 사랑을 증명하는 자물쇠를 걸어 잠글 수 있으며, 당신의 연인과 함께 하노이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껀터(Cần Thơ)의 보행자 다리


사랑의 다리로 불리는 껀터(Cần Thơ)보행자 다리도 발렌타인 데이에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 좋은 장소이다. 2016년에 개통된 닌끼우(Ninh Kiều)와 까이케(Cái Khế)를 연결하는 껀터(Cần Thơ)보행자 다리는 이 도시에 처음으로 건설된 보행자용 다리다.

보행자 다리는 산책하고 주변을 구경하기에 좋은 장소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이전에 껀터(Cần Thơ)보행자 다리가 사랑의 다리로 불린 이유는 다리에 커플들이 예쁜 모양의 자물쇠들을 다리에 걸었기 때문이다.

자물쇠들은 얼마 되지 않아 안전 및 다리 관리 문제로 치워졌다. 그럼에도 껀터(Cần Thơ)보행자 다리는 여전히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리는 200m의 길이로 중앙에는 연꽃태로 화려하게 장식했고 주위에 LED 조명을 설치했다. 주소: đường Hai Bà Trưng, phường Tân An, quận Ninh Kiều, thành phố Cần Thơ.

쩐푸(Trần Phú) 야시장


껀터(Cần Thơ) 야시장으로도 불리는 쩐푸(Trần Phú) 야시장은 활기 넘치는 분위기에서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접할 수 있다. 양쪽 길에는 구운 해산물, 오뎅 튀김, 쇠고기 꼬치, 생선 구이, 과일 빙수, 생과일주스 등을 판매하는 가게가 늘어서 있다.

맛있는 음식뿐 만 아니라 야간 문화 프로그램을 즐길 수도 있다.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쩐푸 야시장에 방문하길 추천한다. 주소: đường Trần Phú, phường Cái Khế, quận Ninh Kiều, thành phố Cần Thơ.

닌끼우(Ninh Kiều) 부두

닌끼우(Ninh Kiều) 부두는 껀터(Cần Thơ)시의 유명 관광지 중 하나다. 아름답고 낭만적인 전망 외에도 닌끼우(Ninh Kiều) 부두에는 오래된 시장과 야시장 길가의 다양한 상점들이 많아 옷, 악세서리 그리고 풍부한 음식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주소: đường Hai Bà Trưng, phường Tân An, quận Ninh Kiều, thành phố Cần Thơ.

하노이의 루프탑(Roof Top) 카페


하노이에는 아름다운 경치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어 하는 연인들을 위한 루프탑(Roof Top) 카페들이 많이 있다. 소피텔 플라자(Sofitel Plaza) 19층, The Roof Top Lounge and Coffee – 리틍낏(Lý Thường Kiệt), 롯떼(Lotte)탑 65층 - Keangnam Landmark 72, Sky Bar 13 – 하이바쯩(Hai Bà Trưng).

[베트남뉴스_PV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