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띠끄 호이안 리조트(Boutique Hoi An Resort)
부띠끄 호이안 리조트(Boutique Hoi An Resort)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3.2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찾고 싶은 휴양지

부띠끄 호이안 리조트는 아름답고 평온한 외관을 갖춘 리조트로서의 호이안 구시가지에서 차로 5분 거리인 끄어 다이(Cua Dai)해변에 한적하게 인접해 있다. 방문객마다 한번 정도 와볼만한 곳이 아닌 누구나 다시 오고 싶어할 만한 친숙하고 이상적인 리조트이다.

리조트 내부 정원으로 걸어 들어가면 넓고 커다란 수영장이 나타나며 썬베드가 나란히 파라솔 아래 놓여 있다. 시원한 나무 정원 사이에 있는 솜씨 좋게 잘 정리된 경관들은 아홉 달 가까이 이어지는 호이안 지방의 더운 날씨에도 매우 신선하게 잘 어울린다. 건너편은 푸른 파도가 백사장을 부드럽게 어루만지고 있는 넓찍한 해변이다.

부띠끄 호이안 리조트는 서양 고전 건축 양식으로 지어졌다. 건축의 언어는 매우 솔직하고 단순하게 표현된다. 심플하지만 우아하고 고급스러우며 보는 사람의 마음을 평화롭게 만든다. 새하얀 벽 위에서 더욱 눈에 띄는 붉은 기와, 점점이 찍혀있는 부드럽고 시원한 녹색의 코코넛 나뭇잎, 가끔 스쳐 지나가는 옅은 보라색 종이꽃들. 이 모든 것이 수영장의 수면에 고요히 비친다. 인테리어 측면에서는 채광과 통풍 그리고 자연과 어울리고자 하는 공간을 강조하는 건축가의 의도가 성공적으로 드러나 있다.



부띠끄 호이안 리조트는 그 이름과 같이 수퍼리어, 디럭스, 부띠끄 디럭스, 비치 빌라로 82개의 객실과 빌라에 알맞은 규모로 이루어진 편의시설이 모두 완비되어있다. 비치 빌라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마주보고 있다. 부띠끄 디럭스 룸은 프라이버시가 완벽히 보장된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연인 커플이나 신혼부부에게 안성마춤이다. 한밤중에 문을 열고 발코니로 나가 달을 바라보고 연인과 함께 파도소리를 들으면, 이 순간만으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정오가 가까워오면 해변은 더욱 붐비기 시작한다. 부띠끄 호이안 리조트는 현재 끄어 다이 해변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소유하고 있다. 다이나믹한 해수욕을 즐기다가 방문객들은 하늘의 파란색이 아름답게 비치는 맑고 투명한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부띠끄 호이안 리조트 역시 고급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한다. 대형 홀의 카페는 조식 뷔페와 정기적으로 바뀌는 유럽-아시아식의 점심, 저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근처 바다에서 갓 잡은 재료를 독자적인 방법으로 요리한 많은 특산 요리들이 있다. 당대의 고전 신비들을 뒤섞어 디자인한 살롱은 세계의 유명한 와인들로 가득찬 와인셀러를 편리하게 개인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마실 거리들도 정성스럽게 준비되어 있다.

부띠끄 호이안 리조트는 구시가지를 돌아보는 강 유람선이나 호이안 시내 자전거 탐방, 응우한선(오행산, Ngu Hanh Son) 투어, 낚시, 농촌 체험, 미선(My Son) 투어 그리고 후에(Hue) 투어 등의 액티비티도 함께 제공한다.



 




BOUTIQUE HOI AN RESORT

◇ Tan Thinh, Cam An ward, Hoi An City, Quang Nam
- Tel: 0510.3939 111
- E-mail: reservation@boutiquehoianresort.com
- www.boutiquehoianresort.com

◇ Sales & Marketing Office
- 144 Vo Van Tan St., Dist 3., Ho Chi Minh City.
- Tel: +84 (0)8 3930 9311
Fax: +84 (0)8 3930 26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