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도로 총국장 채용시험 결과 발표
베트남 도로 총국장 채용시험 결과 발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5.0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교통운송부에 의해 지난 4월 25~26일에 진행한 도로 총국장 채용시험은 베트남에서 전례 없는 간부채용시험이고, 4월 28일에 시험결과를 발표하였다.

응시자였던 베트남 도로총국의 부총국장(Nguyen Xuan Cuong), 교통운송부의 사찰단장(Nguyenvan Huyen), 교통운송부의 프로젝트 제2관리위원회 위원장(Pham Hong Son), 교통운송 설계자문회사 사장(Pham Huu Son) 중에 교통운송부 사찰단장인 응웬반후엔이 최고 점수를 취득하였다.

교통운송부에서 도로 총국장 채용시험의 최종 합격자인 응웬반후엔을 베트남 도로 총국장으로 임명하기 위한 절차수속을 진행 중에 있다.

교통운송부 응웬홍쯔엉(Nguyen Hong Truong) 차관은 "이번 도로 총국장 채용시험은 베트남에서 전례가 없고, 이에 관하여 자세한 규정이 없었지만, 교통운송부에서 채용시험 방안작성시 정부와 내무부의 간부채용에 대한 규정을 정확히 적용하여 실행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채용시험결과에 대한 분석 및 평가를 진행한 후에 교통운송부에서는 기타 중요한 관리자 채용 시 채용시험을 실시할 계획에 있다.

채용시험 합격자인 교통운송부의 사찰단장인 응웬반후엔은 현재 교통의 핫이슈 사건들의 90%가 도로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도로국에서 잘하면 도로관리와 교통사고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장래 업무 추진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베트남통신사_디엔히에우(Tien Hieu)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