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콤 오피스, 사무실 특별 임대가격 적용
빈콤 오피스, 사무실 특별 임대가격 적용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5.0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콤그룹-빈콤오피스사는 하노이와 호찌민시 사무실 임대를 위한 "2014 골든타임"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4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하노이 로얄시티(Royal City)와 타임스 시티(Times City), 호찌민시 동커이(Dong Khoi) 빈콤 센터(Vincom Center)에서 무료임대 및 서비스 요금 우대 정책, 무료주차, LED광고비 할인, 헬스센터 초대, 암참(Amchram), 유럽상공회(Eurocham) 등의 단체에 따른 우대 등 특별한 우대정책을 펼친다.

이러한 매력적인 우대정책 이외에도 빈콤 오피스는 100m2에서 4.000m2까지의 유연한 공간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수용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높은 층고와 쾌적한 빈콤 오피스의 사무실 시스템은 고객들이 요구하는 다양한 레이아웃 및 인테리어 디자인에 적합하다.

빈콤 그룹 사무실 임대의 장점은 빈콤 그룹에 의해서 관리되고 있어 서비스 질이 높고, 건물 공간의 쾌적성이 좋은데다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 업무 편의성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또 빈콤 오피스의 통합 사무실 임대 시스템은 고객들에게 상당히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현대적인 기준을 충족하는 전문가 그룹을 위한 사무 공간, 은행 및 의료기관과 같은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의 접근성, 교육, 보안, 엔터테인먼트 및 쇼핑, 식당과 수십만 대의 차량을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의 완비 등이 주목할 만한 점이다.

지리 및 인프라 장점뿐만 아니라, 빈콤 오피스사의 사무실 관리 경험과 신뢰는 모회사인 빈콤그룹의 정신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베트남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