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인재 법인(TalentPool) CEO, 도 투이 융(Đỗ Thùy Dương)
융합인재 법인(TalentPool) CEO, 도 투이 융(Đỗ Thùy Dương)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3.1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융합인재 법인(TalentPool) 설립자인 도 투이 융(Đỗ Thùy Dương) 씨는 각 파트너(기업, 회사 지도자)에게서 지배구조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수석 전문가다.

도 투이 융(Đỗ Thùy Dương) 씨는 자신의 역할뿐만 아니라 기업의 목표를 함께 추구한다는 면에서도 높게 평가된다.

그녀는 2001년 하노이 무역대학 졸업 후, 기업가 도 투이 융(Đỗ Thùy Dương) 씨는 2006년 (경영학 석사) MBA 과정이 완료될 때까지 계속했다. 국내외 기업에서 수년간의 업무로 얻은 경험으로 융(Dương) 씨는 2008년에 융합인재 법인(TalentPool)을 설립했다.

TalentPool의 활동영역은 베트남 사업이 현대 경영 지식, 경쟁력 향상 및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이다.

도 투이 융(Đỗ Thùy Dương) 씨가 설립한 TalentPool은 Techcombank, Sacombank, PVCombank, Vingroup, FPT, Aon, Fujitsu과 같은 기업에 대한 인적 자원 프로그램 개발에 성공했다.

현재 융합인재 법인(TalentPool)은 Microsoft, Cisco, Oracle, Alcatel, IBM, Techcombank, Military Bank, PVFC, CFC, FPT, VMS, BIDV, FPT, CMC, FIS, HIPT, Bayer Crop Siences, Fubon, Aon, Toyota, CFC, APB 등과 같은 굴지의 고객사들이 있다.

융(Dương)씨는 "TalentPool은 하나의 다리와 같다" 며 "경전지식, 베트남 기업의 구현 능력과 함께 세계의 현대 관리 지식을 연결하면서 효과적으로 자신의 방향을 찾기 위함과 베트남 비즈니스 커뮤니티 지속을 위한 것이다. TalentPool은 여태까지 베트남에 적용되는 현대적인 지배 구조의 모델을 적용하지 않고 베트남 사람들의 조건에 적합하게 프로그램을 변화시켰다"고 말했다.

TalentPool의 기업 지배 구조와 인적 자원 관리의 주요 과정은 각 대기업 CEO, 외국의 주요 전문가 및 교수들을 초대해 그룹에서의 자신의 실제 관리 경험을 공유한다.

이는 경험을 직접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alentPool의 학회에 참여하는 민간 기업의 지도자 혹은 국가 기관의 지도자는 성공한 선진국가를 실제로 방문, 경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지방 국가 기관의 지도자들에게 공공 관리에 대한 교육 과정으로, 융(Dương)씨는 이 지도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지배 구조 시스템이 있는 도시 중 하나인 프랑스에 방문하게 하여 이 도시의 시장과 직접 접촉하고 이야기할 수 있게 한다.

이제 TalentPool은 학습자에 대한 효율성과 실질적인 혜택으로 국내외 파트너에게서 모두 좋은 평판을 받는다.

융씨는 "하지만 만약 사업의 즉각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만을 제안하면 그것은 TalentPool과 나의 임무 중 한 부분"이라며 "꿈은 사람에게 매우 큰 동기부여를 해주고, 그렇기에 그들은 눈앞의 고난을 이겨낼 수 있고 꿈을 실현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문제가 얼마나 작은 것인지를 알 수 있게 된다. 이에 우리는 그들에게 또다른 동기를 유발 시킬 수 있다" 고 강조했다.

현재 기업가 도 투이 융(Đỗ Thùy Dương)씨는 협회 회원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연설자로, HRA 협회의 이사회 멤버이자 하노이 여성 경제인 집행위원회(Hnew)의 회원이다. 앞서 그녀는 2013년 하노이 비즈니스 여성협회로부터 연꽃 금상(Bông Sen Vàng)을 수상하기도 했다.

[베트남통신사_타오비(Thảo Vy)기사-쩐탄양(Trần Thanh Giang)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