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Đà Nẵng) 코코베이 세계 호텔체인 대거 입점
다낭(Đà Nẵng) 코코베이 세계 호텔체인 대거 입점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3.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파이어 그룹(Empire Group)과 루브르 호텔그룹이 최근 독일의 베를린에서 다낭 코코베이에 선보이는 리조트에 대한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루브르 호텔그룹(Louvre Hotels Group)의 골든튤립(Golden Tulip)이 다낭 코코베이(Cocobay Đà Nẵng)에 착공된다. 호텔명은 골든튤립 브랜드를 사용할 예정이다.

찐비엣흥(Trịnh Việt Hưng) 엠파이어그룹 부회장은 캄파닐 호텔이 “아시아에 처음으로 선보인 호텔 브랜드라면, 골든튤립은 호텔업계의 중심이며 가장 오래된 브랜드”라고 전했다. 골든 튤립은 현재 34개 국가에 진출해있다.

엠파이어그룹에 따르면 관광부동산 투자에 운영관리는 장기투숙객 유치와 많은 서비스 사용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루브르 호텔그룹은 전문성으로 유명하다.골든튤립의 운영관리는 관광객에게 베트남에서 국제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투자자에게 새로운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

루브르 호텔 그룹은 세계적인 호텔체인으로 1962년 네덜란드에서 골든튤립 호텔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됐으며 현재 51개 국가에서 6개의 다른 브랜드를 보유 중이다.

한편 골든튤립 외에도 올해 6월에는 부티크 호텔 계열의 호텔 Muze, Bisou, Latido, Campanile, Unsripted 또한 코코베이 착공을 시작한다. 모든 호텔들은 독창적이고 인상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될 예정이다.

엠파이어 그룹은 “호텔 옆에 콘도텔(condotel) 상품인 건광관리 코코오션스파리조트(Coco Ocean-Spa Resort)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는 현재 코코베이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한 프로젝트 중 하나다. 코코오션리조트는 대규모의 건강관리에 대한 관광서비스를 하는 베트남의 첫 번째 부동산 프로젝트다”고 밝혔다.

코코베이는 다낭시의 대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복합시설로 쇼핑센터, 1,500석의 스타디움, 공연장, 대형 수영장, 산책로 등 고급 시설들을 포함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비치 클럽과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식당들이 있다.

엠파이어 그룹(Empire Group)은 “다낭 코코베이의 아파트, 호텔, 휴양지들은 모두 투숙객들의 이익을 도모하며, 운영을 할 때,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트남뉴스_탄트(Thanh Th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