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나무 인테리어 전문기업, 럼호앙팟(Lâm Hoàng Phát)
참나무 인테리어 전문기업, 럼호앙팟(Lâm Hoàng Phát)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3.2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나무는 아름다운 무늬, 높은 내구성으로 오래전부터 사용되어 왔다. 베트남에서 참나무는 자연스러운 무늬, 부드러운 무늬로 사용량이 나날이 늘고 있다. 럼호앙팟(Lâm Hoàng Phát)은 아름다운 디자인, 다양하고 고품질의 북미산 참나무 인테리어 제품의 리딩기업이다.

참나무는 주로 유럽과 북미구역에 분포되어 있다. 이 나무는 서양국가에서 인테리어 분야 및 생활 전반에 널리 쓰이는 종류이다.

최근 베트남에서도 참나무는 베트남 집의 럭셔리함과 현대성을 돋보이는 재료로 시장에서 점차 선호되고 있다.

럼호앙팟 유한책임회사는 참나무로 만든 고급 인테리어 상품을 전문적으로 연구, 제작하고 있다.

럼호앙팟 제품의 참나무 원자재는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선택되었으며 고품질과 신뢰성을 위해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현재 럼호앙팟 기업은 동나이(Đồng Nai)성 땀프억(Tam Phước) 공단에 20,000m2가 넘는 참나무 인테리어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업은 200명의 기술자와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건축가들을 설계자문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다.

직원의 전문성은 실제 시공에서의 기술상담, 정확한 설계로 나타나며 건축물의 사용도 적합, 아름다움과 경제성을 모두 추구한다.

이 같은 장점을 토대로 럼호앙팟은 국내외 시장 공급 상품의 품질을 동일화 시키고 다양한 참나무 인테리어 상품과 장식들을 공급 중이다.

현재 럼호앙팟의 참나무 인테리어 상품은 영국, 프랑스, 호주 등에도 수출중이다. 물량은 매달 평균 12~15컨테이너를 넘나든다.

럼호앙팟은 베트남의 유일한 참나무 시공, 생산, 설계, 상담 전문기업이다. 기업은 럭셔리하고 현대적이며 편리한 유럽스타일을 베트남에 적용하고자 고품질 상품의 공급을 하고 있다.

앞서 럼호앙팟 참나무 인테리어 기업은 ‘베트남 탑 브랜드–Top Brands 2015’와 ‘신뢰가는 브랜드 –Top Pro Brand 2016’에서 우수기업 상을 수상했다.

럼호앙팟 측은 “이번 수상을 통해 자사 브랜드의 품질과 서비스의 전문성, 신뢰성을 증명하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연구를 통해 베트남 최고의 참나무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베트남통신사_썬응이아(Sơn Nghĩa)기사, 당김풍(Đặng Kim Phương)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