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그룹(Vingroup) 호이안 빈펄복합휴양지 착공
빈그룹(Vingroup) 호이안 빈펄복합휴양지 착공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4.0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응우옌 쑤언 푹(Nguyễn Xuân Phúc) 국무총리는 빈그룹(Vingroup)이 광남(Quảng Nam)성과 함께 호이안 남 빈펄(Vinpearl Hội An Nam) 복합 휴양지 착공을 주도할 것이라 밝혔다.

호이안 남 빈펄(Vinpearl Hội An Nam) 복합 휴양지는 광남(Quảng Nam)성 탕빈(Thăng Bình)현 빈즈엉(Bình Dương) 지역에 자리할 예정이며, 빈펄(Vinpearl) 시스템 최초의 복합 휴양지가 될 것이다.

계획안은 약 5조 동의 총 투자액과 200헥타르 규모로 빈펄 리조트&빌라 단지, 빈펄 골프 스포츠 단지, 빈펄랜드(Vinpearl Land) 테마파크, 빈에코(VinEco) 여행과 결합한 하이테크 농업 단지 등을 포함한다. 이는 빈그룹 내 최고의 유명 브랜드들이 한데 모인 복합 휴양지다.

계획안은 총 2단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1단계는 호텔 빌라 단지, 컨벤션 센터(회의장), 레스토랑, 하이테크 농업 단지를 포함하며, 2018년 3월 30일 완공될 예정이다. 2단계는 골프장, 테마파크 등의 모든 시설들이 2019년에 완공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광남(Quảng Nam) 성의 탄탄하고 강한 발전을 구축하고, 관광분야의 우세와 가능성을 일깨우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남(Quảng Nam)성은 125km길이에 이르는 해변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부 지방 내 관광산업을 발전시켜 유망한 경제도시가 되는데 많은 이점을 보유한 지역 중 한 곳이다.

또한 세계 문화 유산인 호이안(Hội An)구시가지, 미선(Mỹ Sơn)유적지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경관, 수백 개의 무형 문화유산과 유형 문화유산을 보유한 지역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최초의 복합 휴양지 형태를 적용한 계획안으로, 호이안 남 빈펄(Vinpearl Hội An Nam)은 리조트&빌라 단지, 스포츠 단지, 테마파크, 컨벤션 센터와 하이테크 농업 단지 등을 포함해 모든 것을 하나에 담은(Tất cả trong một-All in one) 휴양지로 조성된다.

[베트남뉴스_응옥떤(Ngọc Tâ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