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 은행과 DOJI 귀금속, 우수 서비스 상 수상
TP 은행과 DOJI 귀금속, 우수 서비스 상 수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4.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P 은행과 DOJI 귀금속 그룹은 올해의 우수 서비스 경영인에게 수상하는 "2013 베트남 상업, 서비스" 상을 받았다.

경영 활동 결과와 상품, 서비스의 품질, 국가 및 공동체에 대한 책임과 의무 준수, 장기적 발전 전략 등의 엄격하고 객관적 심사를 거쳐 TP Bank가 이 권위 있는 상을 받게 되었다.

전국에서 여러 분야의 총 105개 업체가 이 상을 받게 되었는데, DOJI 귀금속 그룹은 상위 15개 업체 중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 동시에 두 개의 상을 받은 기업 중 하나인데, 이 두 상은 "2013 베트남 우수 상업 서비스 기업" 과 최고경영인에게 수여되는 "2013 베트남 우수 상업 서비스 경영인" 상이다.

경영 활동 결과와 상품, 서비스의 품질, 국가 및 공동체에 대한 책임과 의무 준수, 장기적 발전 전략 등의 지표 중에서 DOJI 그룹은 공동체 분야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TP Bank 회장과 DOJI 그룹 회장 및 사장을 겸임하고 있는 도민푸 씨는 우수하고 창조적이며 기업 운영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성공적인 기업인으로 부각되고 있으며, 기업뿐만 아니라 사회 공동체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2013 베트남 상업, 서비스" 상은 응웬쑤언푹(Nguyen Xuan Phuc) 정부 부총리의 승인을 받아 상업신문이 상업 서비스 11개 분야의 기업 및 기업인을 격려하기 위해 수여하고 있는 상이다.

[베트남플러스_투형(Thu Huo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