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대표 침구류브랜드, 킴단(Kymdan)
베트남 대표 침구류브랜드, 킴단(Kymdan)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4.19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킴단(Kymdan)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침구류 브랜드다. 킴단의 역사는 60년이며 이는 베트남에 관련 시장조차 형성되지 않았을 때 회사는 창립됐다는 것을 의미한다.

킴단(Kymdan)은 유럽과 미국 등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독보적인 기능들과 함께 높은 품질의 상품을 생산하기위해 많은 노력들을 멈추지 않았다.

특히 킴단사는 수출이 어려운 국가 중에 하나로 꼽히는 일본 시장에 12년간 꾸준히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수출하고 있다.

응우옌 칸 즈(Nguyễn Khánh Dư) 교수 및 호치민시 흉부외과 협회 대표는 “킴단(Kymdan)의 라텍스 매트리스는 오랜 시간을 누워서 치료를 받아야 하는 환자들에게 적당한 강도를 보장한다. 특히 척추 질환 환자들과 척추 성장 시기에 접어든 소아환자들에게 매우 중요하며, 이런 관점은 많은 세계 척추 전문의들의 선호를 받는 이유가 된다”고 말했다.

킴단(Kymdan)의 라텍스 매트리스는 스스로 그 가치를 증명하며 많은 의사들의 권유를 받고 있다.


킴단측에 따르면 킴단의 매트리스는 현대 기술과 전통적인 생산 방식의 노하우를 접목하고 100% 천연 라텍스로 제작된다. 이 라텍스는 각 국제 전문 기관들이 인정한 방화, 무취, 방충, 무균, 무독 등의 14가지 특징을 갖고 있으며 이 같은 점은 세계 어느 상품들과 비교해도 뛰어난 차별성이다.

2009년 킴단(Kymdan)은 평균 매트리스 사용기한을 20년에서 25년으로 정식으로 인정받았고 보증기한 역시 10년으로 연장됐다.

또한 품질뿐 아니라 소비자의 가치를 최대화로 높이기 위해 소비자의 마음과 한 단계 성장한 베트남 기업 간의 화합을 실현했다.

킴단(Kymdan)사는 “진실한 기업은 항상 고객의 권리를 최고로 여긴다”며 “킴단(Kymdan)은 ISO/IEC 17025 기준 실험실을 보유하여 세계적으로 가장 현대적인 기계와 설비로 천연라텍스에 대한 연구와 투자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소비자의 건강과 그 환경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에 관한 인증서, 발암물질인 니트로사민(Nitrosammine)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제품에 관한 인증서, 방화 제품 인증서와 미국 유통허가 등의 국제적 가치가 있는 많은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2004년에는 UN의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로부터 창조성과 상품에 대해 평가를 받아 WIPO상을 수상하면서 자긍심을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유구한 회사의 전통과 엄격한 품질 검증과정을 통해 킴단(Kymdan)사의 모든 라텍스 제품은 국제기준에 공인을 받은 제품임을 보장한다.

이 제품들은 킴단(Kymdan)사를 베트남에서 유일무이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회사로 성장시키고 있을 뿐만 아니라 날이 갈수록 소비자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는 업체로 세계에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베트남뉴스_N.A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