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문화재단 베트남 어린이환자돕기 무료치료 후원사업
한국다문화재단 베트남 어린이환자돕기 무료치료 후원사업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5.2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다문화재단과 IIDCC KOREA가 베트남 어린이환자돕기 무료치료 후원사업을 진행한다.

이번행사는 호치민 노동문화궁과 공동으로 추진하는 베트남 어린이 난치병환자돕기 무료치료 후원사업의 일환으로 대구시, 경상북도와 대구시약사회, 브리스바이오, 비엠제약 , VR봉사단, IIDCC KOREA, 소롭티미스트, 풀잎엔터테인먼트 등 한국의 기관, 단체, 기업체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로 오는 30일에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개최된다.

또한 이번에 추진되는 베트남 어린이 난치병환자돕기 무료치료사업은 호치민시, 호치민노동문화궁, 호치민의과대학병원, 베트남관광협회, 베트남고엽제피해자협회와 그리고 IIDCC, PALO, TPL, HTV-TFS 등 베트남 정부기관 및 단체 그리고 다수의 베트남 방송언론사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협조로 추진되며 6월 4일까지 6일간 호치민노동문화궁과 기타장소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한류스타 가수 NS윤지, 써니힐 주비, 살찐고양이, 배우 박재정, 박재정, 아나운서 정인영이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2017년 하반기에 진행되는 무료수술치료는 호치민 의과대학병원이 담당하여 “사랑의 인술”을 펼쳐 무료치료 후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앞서 한국다문화재단은베트남구호단체 TPL과 무료치료 후원사업 추진합의 및 1차 발대식 행사를 호치민시 7군 푸미흥에서 가진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