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3대 워터파크
베트남 3대 워터파크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6.0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아빈(Hòa Bình), 꼬또(Cô Tô), 냐짱(Nha Trang)은 여행객들이 여름 피서를 위해 많이 찾는 곳이다. 특히 이곳의 워터파크는 가족들이 자녀들과 함께 뛰놀며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호아빈(Hòa Bình)

수상레저 워터파크는 전 세계적으로 보편적인 방법이지만 베트남에서는 여전히 새로운 방식이다.

현재 여러 휴양지에서는 워터파크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호아 빈성, 떤락 현(Tân Lạc huyện)에 새로운 워터파크가 개장했다.

워터파크는 1500제곱미터의 면적에 수면 위 부표로 만들어져 있는 34개 코스가 있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은 모터보트, 카누, 낚시카누, 바나나 보트 등 체험활동에 대해서 따로 표를 구매할 수 있다.

이전의 다른 워터파크와의 다른 점은 이곳은 다(Đà)강 지역의 첩첩산중에 있어 주변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응오이 호아(Ngòi Hoa)지역에서의 하룻밤 홈스테이 가격은 1인당 10만동이며 민요, 전통춤, 악기등을 이용한 전통문화의 보존이 잘 되어있는 곳이기도 하다.


꼬또(Cô Tô)

꽝닌 성(Quảng Ninh) 꼬또(Cô Tô)섬 수상레저 워터파크는 면적 1000제곱미터에 홍반(Hồng Vàn)해변에 위치해 있다. 이곳의 해변은 물이 맑고 따뜻하여 수상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관광객들은 해변에서 등산, 배구, 카약 등 엑티비티를 할 수 있으며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들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코스는 한번에 20만동이다.

꼬또(Cô Tô)에서는 오두막집, 캡슐형태의 집, 나무 집 등 특이한 형태의 숙박시설들이 있다. 가격은 5만동부터 150만동까지 있으며 숙박은 최대 8명까지 가능하다.


칸 호아(Bãi Dài, Khánh Hòa)

씨라이프(Sealife) 수상레저 워터파크는 칸 호아(Khánh Hòa)성 깜 람(Cam Lâm)현 바이야이(Bãi Dài) 해변에 위치해있다. 면적은 2000제곱미터다.

사방이 막혀있는 정사각형 형태의 구조이며 6만동의 가격으로 여러 수상스포츠들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상 그네, 다이빙, 제트스키와 물속에서 걷는 등의 이색체험도 할 수 있다.

씨라이프(Sealife) 수상레저 워터파크는 냐쨩 빈펄랜드 안에 위치해 있어 암벽등반, 워터볼, 블롭점프, 워터슬라이드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이용가능하다. 빈펄랜드 입장료에는 이 워터파크 비용까지 포함돼있으며 1인당 80만동이다(5월19일부터 적용).


[베트남뉴스_비안(Vy A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