낌끙(Kim Cương)의 천연 매트릭스
낌끙(Kim Cương)의 천연 매트릭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6.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낌끙(Kim Cương)사의 모든 매트릭스는 100% 천연고무로 구성됐으며 내구성이 매우 높다. 특히 매트릭스엔 무수히 많은 구멍이 뚫려있는데 이는 항균처리와 특유 고무냄새를 제거해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준다.

또한 매트리스는 인간 신체구조에 적합한 구조로 소비자들에게 안락함을 제공한다.

낌 끙(Kim Cương)사의 매트릭스가 지난 수년간 괄목할한 성장을 거듭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감을 얻고 있다. 현재 낌끙(Kim Cương)사는 베트남에서 최고의 침구류 회사이며 세계시장에서 유수의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낌 끙(Kim Cương)사는 북부에 70,000m2면적의 공장과 남부에 54,000m2 면적의 공장이 있다.

낌끙의 경험이 풍부한 전문 제조직원들은 베트남 최고 침구 제작 기술자들이다.

이들은 베트남 최고 침구기업이라는 자부심을 통해 소비자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주는 것과 새롭고 독창적인 제품을 창조해 내고 있다.

낌 끙(Kim Cương) 사는 “모든 베트남 가정에 동반자 같은 존재가 되길 희망한다”며 “국민들의 취직률을 높이기 위해 일자리 창조 또한 이뤄내고 있다. 앞으로도 베트남 최고 침구회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