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홈 서비스 레시던스(Vinhomes Service Residence) Park 12 Park Hill Premium서비스 아파트를 공식 출범
빈홈 서비스 레시던스(Vinhomes Service Residence) Park 12 Park Hill Premium서비스 아파트를 공식 출범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7.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홈스 서비스 레시던스가 Brand Finance가 선정한 베트남의 최고 부동산 브랜드 선정됐다. 빈홈스 서비스 레시던스는 올인원(All-in-one) 타입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입주자에게 현대 공동체 및 고급스런 공간으로 뉴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빈홈스 서비스 레시던스는 빈홈스 리버사이드(Vinhomes Riverside), 빈홈스 로얄 씨티(Vinhomes Royal City), 빈홈스 타임 씨티(Vinhomes Times City), 빈콤 바찌에우(Vincom Ba Trieu), 빈홈스 동커이(Vinhomes Dong Khoi)등이 있다.

이번에 새롭게 분양하는 Park 12-Park Hill Premium-Times City 또한 빈홈스 서비스 레시던스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다.

서비스아파트 시장이 나오자마자 Park 12는 서비스 아파트 계에서 최고급 아파트로 소개되었었다. 빈 홈 서비스 레지던스의 Park 12단지는 전세 및 임대용 아파트이며 도심에 있는 별장 단위로써 투자자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Park 12는 모든 가구에 스마트 홈 ㅡ 스마트 리빙(Smart homeㅡSmart Living)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동 밝기조절 장치와 블루투스,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한 스피커 설비 등의 자동화 시스템들이 각 집에 내장되어 있다. 또한 현관에는 현관문 밖을 보여주는 모니터와 화재경보기 같은 보안장비들이 있다. 이러한 최고수준의 스마트설비와 함께 거주공간은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만들어졌다.

Park 12에는 특별한 특권이 있는데 아침 식당, 셔틀버스, 집무실, 체육관 등의 호텔 수준의 편의시설이 있으며 이러한 것들은 오로지 Park 12의 주민들만 이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지리적으로 황금 위치라서 개인 공간이 보장되면서도 도시로부터의 많은 편리함을 얻을 수 있다. Park 12는 집과 집밖에서도 수영을 할 수 있는 시설과 체육시설, 놀이터, 산책로, BBQ를 할 수 있는 장소와 광장등의 많은 이용가능 시설들이 많다. 또한 Park 12는 빈컴 Mega Mall, Vinschool, Vinmec종합병원등의 생활 필수 기관들로의 이동 또한 매우 편리한 위치에 있다.


지리적으로 보면 Park 12는 환끼엠(Hoan Kiem)호수로부터 4km, 호치민공항까지 30km, BIS국제학교는 6km, AEON MALL까지는 5km, 빈컴 바찌에우(Ba Trieu)쇼핑센터까지는 2.5km 떨어진 곳에 있다.

Park 12단지에서 공업단지까지는 멀지않고 이동하기 쉬운 지역에있다. Park 12는 KCN 탕롱(Thang Long) 공업단지까지는 17km, KCN 꿰 보(Que Vo)까지는 28km, KCN VSIP 박닌(Bac Ninh)까지는 31km, KCN탕롱2 까지는 30km, KCN 다이 안(Dai An)까지는 50km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Park 12 는 혼자 사는 사람과 가족 단위로 사는 사람들을 위한 요구를 모두 들어줄 수 있다. 561m2와 1223m2의 면적에 따라 1개에서 3개까지의 방을 따로 설계할 수 있으며 각 집에는 개인만을 위한 공간을 만들 수 있는데, 빛의 조절, 환경, 생활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따로 설계할 수 있다.


미래의 생활공간을 Park 12에서 경험해보세요.

빈홈 Times City-Park Hill Park 12 풍족한 삶에서 누리세요.

상세정보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세요.
Website : www.vinhomes.vn/residences
Email : leasing@vinhomes.vn
Hotline : 0985 003 379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