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다낭(Đà Nẵng) 국제 마라톤 대회
2017 다낭(Đà Nẵng) 국제 마라톤 대회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8.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6일 다낭시에서 ‘2017 다낭 마뉴나이프(Manulife) 국제마라톤 대회’가 개최된다. 대회는 총 4개 구간(42km-21km-10km-5km)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다낭시는 “운동선수들과 마라톤 애호가들을 2017 다낭 국제 마라톤 대회에 초청했다. 이는 베트남에서 열리는 IAAF-AIMS(국제 체육협회 및 국제 마라톤협회)로부터 공인 받은 첫 전문 마라톤 대회”라고 밝혔다.

다낭은 바다와 산이 함께 있는 이상적인 도시이자 현대적인 미와 전통의 미가 결합되어 있는 곳으로 "베트남에서 가장 살 만한 도시"중 하나로 선정됐다.

앞서 다낭(Đà Nẵng)시는 미국 포브스(Forbes)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소유한 도시로 선정되기도 했다.

다낭시는 후에(Huế) 고대도시, 호이안(Hội An) 고대도시, 미선(Mỹ Sơn) 성지 세계문화유산 등을 포함해 30km 이상의 긴 해안가와 백사장, 푸른 바닷물의 절경을 보유하고 있다.

주최 측은 “뜨거운 분위기 속에 해안도시의 국제 마라톤 대회는 아름다운 풍경과 깨끗한 공기, 자연의 소리와 함께 할 수 있는 건강하고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참가선수들에게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길을 따라 걸을 수 있는 놀라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트남뉴스_N.A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