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용품의 대명사, 떤 투언 띠엔(TÂN THUẬN TIẾN)
학용품의 대명사, 떤 투언 띠엔(TÂN THUẬN TIẾN)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8.3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떤 투언 띠엔(Tân Thuận Tiến)사는 베트남 학용품 업계의 선두기업이다. 떤 투언 띠엔(Tân Thuận Tiến)사는 10000m2 규모의 최신 설비 공장과 현대적인 기술, 다양한 상품으로 베트남 학업용 공책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학업과 동행하는 다양한 상품성

떤 투언 띠엔의 주요상품 시리즈는 다음과 같다. 고급 제품(Baby Love, Điểm 10, Molinazi, Thằng Bờm), 일반 제품(Bon sai thư pháp, Tranh lụa mới), 스프링노트 (sổ khổ CK1 – CK9, sổ kế toán cao cấp, sổ cảnh), A4용지 Titi One 70-80 등이다.

예전 학생용 공책시장에서는 대부분의 공책들이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없었다. 특히, 펜의 잉크가 종이를 통과하여 뒷면까지 더럽히는 종이 재질은 깨끗하고 글씨 연습이 필요한 1학년 학생들에게 어려움을 일으켰다.

이 점을 잡아낸 떤 투언 띠엔사는 베이비러브 제품 96장 공책을 내놓았다. 베이비러브 제품은 100그램 정량의 고급 종이재질로 만든 연습장으로 두 면이 한 번에 잉크에 오염되는 불편함을 없애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빠르게 인기를 얻었다.

당사의 주요 고객층은 학생 및 대학생이다. 떤 투언 띠엔사는 항상 교육의 질을 높이는 데 힘을 보태려 한다. 이러한 취지로 떤 투언 띠엔사는 19.5x29.5cm 규격의 밝은 색상, 꽃무늬 레이스 장식, 단단한 표지, 흰 페이지, 선명한 선의 학습용 스프링 노트를 선보였다.

공책 제조 외에, 떤 투언 띠엔사는 레버베트남(Lever Vietnam), 네슬레(Nestle), 펩시콜라, 비타스(Bitas) 가죽신발, 비나밀크(Vinamilk), 비비카(Bibica) 사탕, 빈 하오(Vĩnh Hảo) 생수, 황롱(Hoàng Long)건설, ACB은행, AAA보험사, 사이공 플라스틱과 중부, 서부고원지역 및 남서부 중학교 등 여러 기업에 공책을 제공하는 일을 독점한다. 또한 정부의 산간 지역의 학생 또는 어려운 환경에 처한 학생을 위한 135, 168프로그램에도 참여 중이다.


기술의 혁신, 시장의 확대

높은 품질과 아름다운 상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떤 투언 띠엔은 자동으로 1~4색의 다양한 무늬의 서로 다른 표지를 60분 내에 16장을 인쇄해 낼 수 있는 Offest 인쇄기, 양면 인쇄기, 자동 압착기, 절단기, UV출력기 등과 같은 신식 제조설비에 지속적으로 투자했다. 떤 투언 띠엔사는 인쇄부터 절단, 포장, 운송까지 규정에 맞게 제조한다. 종이의 원료는 유명 종이원료 업체인 칠레의 Arauco사와 칠레의 CMPC사로부터 수입한다.

또한 떤 투언 띠엔사는 또한 훌륭한 관리 간부진, 신식 설비를 완벽하게 조종하는 숙련된 직원을 양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첨단 기술과 회사의 열정으로 공책 제품에 브랜드를 입힌 떤 투언 띠엔사는 호치민시 내에 120개의 크고 작은 서점과 800개의 소매점에 진출했다. 아울러 회사는 북부 지역에 물류 창고를 건설할 계획이며, 라오스와 캄보디아로 수출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미래와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제조 및 경영 활동에 있어서도 회사는 항상 근무환경 내 안전을 보장하고 근무시 직원들의 보호 장비를 충분히 한다. 회사는 엔짐(Enzyme) 물질을 이용하여 재활용 종이 소독법을 적용하며, 종이 표백 시 Clo의 사용을 제한한다.

이로 인해 환경에 배출되는 SO2, H2S, 싸이올, 황화물량을 현저히 줄일 수 있다. 더불어, 떤 투언 띠엔은 제조, 분류, 처리 시 환경에 배출하기 전 나오는 폐수에 대한 처리 시스템 건설에도 투자했다.

폐기물 처리와 폐지 수집은 회사 규정과 국가 제5945:19995규정, 제5945: 2005규정, 제7732: 2007규정, 국제표준화 기구의 ISO 5815 규정에 맞게 재생산에 도입했다. 이 외에도 공기 정화를 위해 많은 나무를 심어 CO2 배출량 감소에 힘쓰고 있다.

떤 투언 띠엔사의 이러한 노력은 많은 성과를 이끌어냈다. 회사는 2007년 베트남 브랜드 잡지(Tạp chí Thương hiệu Việt)가 선정한 브랜드 골든컵 Top 10, 2008 최고의 브랜드 top 100, 2008 소비자 보호상, 2010 소비자가 선택한 품질 금메달, WTO가 선정한 베트남 브랜드상 등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떤 투언 띠엔은 “예쁜 글씨- 깨끗한 공책”대회, “즐거운 문학-좋은 생각”. 응웬 딘 쭝(Nguyễn Đình Chung) 수학 대회, 르엉 테 빈(Lương Thế Vinh) 대회 등에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

떤 투언 띠엔은 2010-2015년 제조 전문화, 경영 계획, 수출에 대한 발전 계획과 국제경제협회의 안정시키는 등 목표를 설립했다.

이를 통해 떤 투언 띠엔사는 근로자를 위한 편안한 근무 환경의 회사, 품질 좋은 제품을 가져오는 회사로 거듭날 계획을 발표했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