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중앙 정부 판티엣 해안도로 개설 지원
베트남 중앙 정부 판티엣 해안도로 개설 지원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6.14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8-9-1


최근 베트남 총리는 빈투언 성에서 진행되고 있는 화탕(Hòa Thắng)-화푸(Hòa Phú)해안도로 구간 건설 프로젝트 실행을 위해 중앙정부 예산 약 7910억 동을 지원하는 것에 동의하였다.

총리는 추가로 소요되는 금액은 빈투언 성이 지방예산이나 합법적인 다른 자금 동원을 통하여 실행할 것을 확실히 하였으며, 지원 기간은 5년 이하라고 했다. 또한 총리는 빈투언 성이 단계에 따라 빠르게 프로젝트를 실행시키기 위해 중앙예산의 일부를 선금으로 받을 수 있도록 허가하였다. 화탕-화푸 해안도로 구간은 약 23km 거리로서 판티엣에서 나짱으로 가는 일부 해안도로 구간이다. 이 도로 건설 프로젝트는 경제-사회 발전뿐만 아니라 관광산업 발전 촉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밖에 이 해안도로는 1A번 국도와 판티엣(Phan Thiết)-뚜이퐁(Tuy Phong)구간에서 교통체증이 발생할 시 교통체증을 완화시키는 역할도 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빈투언 성 인민위원회는 투자자들이 법률 규정에 맞게 합법적인 투자 건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예산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지에 대한 관리를 할 책임이 있다. 계획투자부, 재정부, 교통운송부 또한 이 프로젝트가 규정에 맞게 시행되는지 그 과정을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했다.

(베트남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