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랏(Đà Lạt) 홈스테이에서 핸드메이드(handmade) 화장품 만들기
달랏(Đà Lạt) 홈스테이에서 핸드메이드(handmade) 화장품 만들기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11.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랏(Đà Lạt)시 5구역 133 이 징(Y Dinh)에 위치한 나우나우스 가든(Naunau’s Garden)의 매력적인 나무 집, 오두막 집, 수공예품 공장은 여러분들을 꿈의 정원으로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주변은 온통 알록달록한 과일과 채소 정원으로 은은한 꽃 향기가 퍼진다.

목재로 지어진 건물은 아늑하고 친근한 느낌을 주고 창문 유리들은 섬세하게 조립되어 있다. 밖에서부터 실내로 들어오는 자연의 빛과 달랏(Đà Lạt)의 자연 경관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아기자기하게 매달려있는 드림캐처(dream catcher)는 깊은 잠에 들어 꿈을 꾸는 것 같은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어낸다. 더 인상적인 건 자연과 어우러져 디자인된 욕조는 목욕하는 순간마저도 좋은 기억으로 남게 해준다.

목재 건물 외에도 거대한 인디언 텐트처럼 디자인된 공간은 하늘을 나는 듯한 자유로운 공간의 느낌을 준다. 색들은 모두 조화를 이루고 있고 각종 레이스 장식은 사람들의 눈길을 이끈다. 게다가 부드러운 카펫과 난방 시스템은 잠들고 싶은 공간을 조성해주고 달랏(Đà Lạt)의 쌀쌀한 날씨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화장실과 욕실은 몇 발자국만 걸어가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다.

나우나우스 가든(Naunau’s Garden)에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핸드메이드 제품을 만드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다. 각종 도구, 향수 병들, 재료들이 가득한 작은 공간에서 자그마한 액세서리, 디퓨저, 기초화장품 등을 직접 만들어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선물할 기회도 있다.

많은 젊은 층의 사람들이 이곳에서 처음 핸드메이드 화장품을 만들고 경험해 보기 때문에 무척이나 즐거워한다. 일부 사람들은 바쁘고 복잡한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모든 열정을 쏟아 집중하면서 마음이 편안하고 평화로운 느낌을 받는다.

나우나우스 가든(Naunau’s Garden)은 또한 간소하고 깔끔하지만 부족함 없는 주방을 갖추고 있어 자유롭게 요리를 할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 만들어지는 요리는 정원에서 재배한 야채와 과일로 요리되기 때문에 간단하지만 자연의 향을 가득 담은 건강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베트남뉴스_옙지(Diệp Chi)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