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폰-VPBank, 고객전용모바일 금융서비스 개설
모비폰-VPBank, 고객전용모바일 금융서비스 개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11.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biFone과 VPBank가 공식적으로 고객전용모바일 금융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MobiFone 모바일 가입자는 VPBank에서 최대 6,000만동까지 지출 한도 설정과 대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여러 인센티브도 받을 수 있다.

또한 MobiFone–VPBank 공동 브랜드 카드를 통해 MobiFone 매장에서 휴대폰 구매 시 고객은 0%의 할부이자와 보조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VPBank 온라인을 통해서도 많은 프로모션을 받게되며 선불 가입자들은 매주 금요일에 MobiFone의 50% 프로모션을 받는다. 후불 가입자들은 발행된 영수증에서 8%의 할인을 받게 된다.

가입자들은 MobiFone 매장에서 기계를 구매할 때 담보없이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낮은 금리로 할부를 할 수 있다.

MobiFone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은 베트남에서 은행과 통신회사 간 첫 협력이며 많은 인센티브와 금융 상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루 티 타오(Lưu Thị Thảo) VPBank 부사장은 “VPBank가 이동 통신 사업자와 협력하여 모바일 금융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따라 수천만 명의 MobiFone 고객이 재정지원 및 대출상품에 쉽게 접근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베트남통신사_옌튀(YÊN THỦY)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