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C 2017, 공식 생수공급 브랜드 VIKODA
APEC 2017, 공식 생수공급 브랜드 VIKODA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12.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0년 설립되어 30년간 베트남 음료시장에서 위치를 지켜온 Vikoda가 APEC 2017의 식수 공급사로 채택됐다.

Vikoda는 창립자의 열정을 이어 언제나 최고의 자리에서 순수한 자연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칸호아(Khánh Hòa)성 지엔칸(Diên Khánh)현 지엔떤(Diên Tân)읍 단탄(Đảnh Thạnh) 마을에 VIKODA의 수원지가 있다.

깊이 220m 온도 72oC의 작은 광천수맥에서 시작하는 수원은 일반 음료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도 책임지는 상품을 선보인다.

전문가들은 단탄 광천수맥은 독소는 없고 규소함량은 높아 관절, 위, 간, 쓸개 등의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평가했다.

보건부가 개발을 승인한 국내 12개 수맥중 하나로 높은 미네랄 함량과 이탈리아, 독일의 현대적인 생산과정을 거친 Vikoda의 상품은 광천수의 맛, 시원함, 부드러움을 그대로 살려 모든 고객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단탄 상표의 유리병 탄산생수로 시작해 현재 칸호아 광천수 주식회사로 이름을 명명한 단탄 – Vikoda는 신규 상품을 선보이고 신규 시장개척을 준비 중이다.

현재 칸호아 광천수 주식회사는 북부 하노이(Hà Nội)부터 남부 까마우(Cà Mau)까지 시장을 확보 중이며 기업체의 투자를 받아 라오스, 캄보디아, 캐나다와 EU 시장까지 시장범위를 확장시키고 있다.

Vikoda는 국가품질기준, 국제품질관리 기준 ISO 9001-2008과 식품위생안전 HACCP기준에도 적합하다. 소비자의 선택으로 21년간 고품질국산품 (Hàng Việt Nam chất lượng cao) 타이틀을 유지중이다.

이번 APEC 2017에서 정식 방문단만 2천명, 기업인 5천명을 포함한 21개 참가국의 12,000~40,000만 명이 Vikoda의 생수를 공급받았다.

팜꽁신(Phạm Công Sinh) 칸호아 광천수 주식회사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Vikoda는 베트남의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고 순수한 자연의 상품에 민족의 특색을 담아 문화-외교적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밝혔다.


[베트남뉴스_레타인(Lệ Thanh)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