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Hội An), 새해맞이 축제 개최
호이안(Hội An), 새해맞이 축제 개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1.0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여행객들을 상대로 홍보를 촉진하기 위해 꽝남(Quảng Nam)성 호이안(Hội An)시는 이달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 새해맞이 프로그램을 주최한다.

축제기간 동안 브언뜽안호이(Vườn tượng An Hội) 구역에서는 관광객과 주민들을 위한 여러 놀이, 오락활동이 열리며 민간 예술공연, 음식페스티벌, “꽝남(Quảng Nam) 여행” 사진전시회, 지역 고등학교 댄스팀들을 위한 “봄맞이 댄스”, 꽝남(Quảng Nam), 다낭(Đà Nẵng)의 째즈(Jazz)팀들을 위한 호이안 음악 교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2017년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20세기 초의 “호이안의 밤”이 재현된다. 행사장에서는 “2017년 호이안으로 가장 많은 관광객을 이끈 베스트 여행사”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2018년 1월 1일에는 호이안 내 일본교에서 2018년을 맞이해 호이안(Hội An) 올드타운을 방문하는 첫 번째 관광객을 맞이하는 프로그램이 열린다.

그 외에도 예술 공연, 플래시몹(Flashmob), 전통 댄스, 새해맞이 행운의 뽑기, 길거리 분장 및 댄스 프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다.

응우옌반선(Nguyễn Văn Sơn) 호이안(Hội An) 인민 위원회 부위원장은 “최근 호이안(Hội An)은 베트남 속 국제 문화 교류 및 행사의 중심도시 중 한 곳이 되었다”며 “호이안 2018년 새해맞이 행사는 호아이(Hoài) 강 옆 아름다운 도시 속에서 여행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인상적인 순간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베트남통신사_응웬선(NGUYỄN SƠ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