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베트남 최초 디지털 마케팅 학교 설립
FPT, 베트남 최초 디지털 마케팅 학교 설립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3.1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PT 교육부서는 공식적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문 FPT 디지털 아카데미 설립 준비를 시작했다고 최근 밝혔다.

FPT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FPT 교육부서와 인도 회사 스킬킹(Skillking)의 디지털 마케팅 부서 간의 협력이다.

FPT 대표는 FPT 스킬킹 아카데미는 베트남 최초의 국제 라이센스 디지털 마케팅 전문 훈련 학교가 될 것이라며 학생들은 FPT 교육 부서로 편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스킬킹 재학생은 대기업의 전문가 및 마케팅 컨설턴트 과정의 4학기에서 2년 동안 교육을 받게 된다.

과정은 매 학기마다 스마트 실험실에서 집중적인 기술을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레 티 홍 한 FPT 국제 교육원 원장은 “최근 몇 년간 인터넷 및 디지털 시스템을 통해 경제는 전통적인 비즈니스에서 온라인으로 이동했다”며 “이 분야 디지털 마케팅 산업의 채용 수요는 높다. 그러나 기업의 현실 여건상, 대부분의 인력이 제대로 훈련되지 않고 있다. 이것이 이 분야 젊은 인력의 요구에 부응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교육기관 FPT 스킬킹 아카데미가 출현하게 된 이유”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젊은 인력의 학습을 유치하고 작업하는 것은 베트남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일이 될 수 있다”며 “연구소는 FPT 교육 훈련 시스템의 확장에도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킬킹 아카데미는 2018년 3월 입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입학 지원, 학업 장비 지원 및 신생 장학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트남통신사_팜마이(PHẠM MAI)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