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입학식 개최
2018학년도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입학식 개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3.1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김원균)는 3월 2일(금) 도담관에서 2018학년도 입학식을 실시하였다. 올해는 유치원생 20명, 초등학생 146명, 중학생 136명, 고등학생 138명 등 총 440명의 신입생이 본교에 첫발을 내딛었다.

입학식은 학교장의 입학 허가 선언, 신입생 선서, 신입생과 재학생 간의 상견례, 신임 교사 및 담임 소개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히 초등학교 입학식에서 신입생들은 6학년 학생들과 함께 입장하였으며, 6학년 학생들이 신입생들에게 선물을 건네며 입학을 축하하였다. 중·고등학교 입학식에서는 학업에 최선을 다하고 학교 규정을 준수하며 학생의 본분을 다하겠다는 엄숙한 신입생 선서가 있었다.

김원균 교장은 학생들에게 학교의 교훈인 정직ㆍ봉사ㆍ개척을 바탕으로 하는 도전 정신을 강조하며, 인성과 도덕성, 긍정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를 가진 인재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학교에 대한 학부모의 신뢰와 관심에 감사를 표하고, 가정과 학교 간 협력의 중요성을 역설하였다.

한편, 본교는 개교 20주년을 맞이하는 2018학년도에 글로벌 교육, 꿈과 끼 키움 교육 등 특색교육활동의 성과를 극대화함으로써 교사, 학생, 학부모 교육공동체 모두가 만족하는 최고의 학교로 거듭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국국제학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