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현대의 조화’, 밤비 천연화장품
‘전통과 현대의 조화’, 밤비 천연화장품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4.0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비 천연화장품은 아세안(ASEAN) 동남아시아 국가 연합의 화장품 품질관리기준을 준수하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지난 해 12월, 밤비는 오행(五行) 향수 라인을 출시했다. 쭈투란(Chu Thu Lành) 밤비 화장품 대표는 “소비자들 개개인의 특색에 맞춰 이 라인을 출시했다”며 “오행 향수 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을 새롭게 바꿀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말했다.

밤비 화장품의 목표는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는 것이다. 밤비의 모든 제품 성분은 천연 식물로부터 추출하고 철저한 품질 검증도 거친다. 특히 홈메이드 제품군은 안전한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전통적인 방식을 통해 제조돼 인체에 무해하다.

밤비 천연 화장품의 또 한 가지 특징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제조된 제품이지만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근의 트랜드와도 잘 맞는다는 점이다.

밤비의 쇼룸은 모든 고객들에게 열려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해볼 수 있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화장법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쭈투란 대표가 추구하는 밤비화장품의 방향은 과거와 현재의 조화다. 그는 “밤비화장품을 통해 옛 세대의 가치를 존중하고 그 다음 세대의 발전을 위한 방법을 찾고 싶다”고 밝혔다.


[베트남통신사_타오비(Thảo Vy)기사–쩐꽁닷(Trần Công Đạt)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