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그룹, 미국 유명대학과 전략적 제휴
빈그룹, 미국 유명대학과 전략적 제휴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4.1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 그룹(Vingroup)은 세계유수의 대학인 코넬 대학(Conell University) 및 펜실베니아 대학(University of Pennsylvania)과 전략적 제휴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두 대학은 빈 그룹의 빈 유니버시티(Vinuni) 프로젝트를 세계적 수준으로 만드는 것을 지원한다.

구체적으로 빈 유니는 협약에 따라 코넬과 함께 전략 수립, 브랜드 포지셔닝 및 포괄적인 대학 관리 시스템 구축에 협조한다.

비즈니스 분야의 강자인 코넬 대학은 비즈니스 기술 분야 최초의 학사 학위 평가 및 자격, 시설 평가, 직원 모집, 교육 프로그램 설계, 연구 및 테스트 공동 작업에서 빈 유니를 지원한다.

펜실베니아 대학은 미국식 병원 시스템 수립과 과학 건강 분야 학생 모집 및 능력 개발, 트레이닝, 채용, 교육 분야에서 빈 유니를 지원한다.

또한 펜실베니아는 국제 표준 보건시스템, 건축교육 프로그램, 전문지식과 전문 능력을 갖춘 의학, 간호학을 지원한다.
세계 유수대학들이 베트남 대학이 광범위한 협력 관계를 맺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합작에 대해서 코넬 대학과 펜실베니아 대학은 “새로운 유형의 학교 건설에 처음부터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기쁘다”며 “지역 차원에서뿐만 아니라 글로벌 차원에서 협업 및 공동 지원을 하는 강력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베트남통신사_팜마이(Phạm Mai)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