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와 현재를 이어가는 탕롱(Thang Long) 와인
과거와 현재를 이어가는 탕롱(Thang Long) 와인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4.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노이의 상징 중 하나로 여겨지는 탕롱(Thang Long) 와인은 현대의 기술과 전통 소재를 혼합하여 과거와 현재를 잇고 있다.
탕롱 와인은 현대 기술을 차용했지만 베트남 정체성과 전혀 분리된 것은 아니다. 탕롱 와인의 현대적인 제품은 현대 생활과 조화를 이루면서 많은 기복을 겪었지만 지난 세기 베트남 역사의 아름다운 순간을 연상케 한다.

탕롱(Thang Long) 와인은 뽕나무, 살구, 자두, 살구, 파인애플, 포도 및 열대 허브와 같은 베트남의 전형적인 열대 과일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동양의 전통에따라 영양가 있는 가치인 과일을 발효시켜 가벼우면서 행복감을 준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탕롱와인은 꽃, 과일 등이 높은 영양가를 지닌 와인에서 발효되어 맛있고 건강에 유익하다고 말한다.

국제 무역이 활성화되면서 와인 제품 계열이 베트남으로 점점 더 많이 유입되고시장 경쟁은 점차 치열해지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삶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 와인 사용 추세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탕롱 와인 회사(Thang Long Vang JSC)는 규모 확장과 동시에 대대적으로 베트남 와인 기술시스템에 투자했다. 회사가 투자한 장비로 인해 생산 능력이 약 시간당 8,000병으로 증가했다.

이에 따라 고품질의 프리미어-스페셜-달콤한 와인 종류에서부터 지금까지 이 회사는 3개 상품 클래식 세트 와인을 구비했다또 회사는 가장 빠른 시간 동안에 합작 파트너를 만나 현대 제조기술 도입하고 새로운 포장 디자이너를 들여와 매우 다양하게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APEC과 같은 와인 주류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여 탕롱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회사는 보드카 스파클링 와인 제품도 준비 중이다. 현재 회사는 칠레의 가장 진보된 품질의 LaQuinta-Chile와 발을 맞추고 시장에서는 2018년 설날에 소비자에게 제품을 소개했다.

탕롱 와인 회사의 전략은 브랜드 가치를 존중하며 양질의 와인 브랜드, 고급 클래스를 생산하여 베트남 와인 문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것이다.

회사의 기업 이념은 "소비자의 건강과 이익을 위한 모든 것"에 집중하여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베트남 브랜드가 되는 것이다.

탕롱 와인(Thang Long Vang JSC) 측은 “자사는 꽃과 열대 과일의 천국 베트남에서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와인 기업”이라며 “생산기술 및 시설에서 앞서가는 탕롱 와인은 베트남 전국에 판매되며 중국, 한국, 라오스 및 캄보디아에 수출되고 있다”고 밝혔다.

[베트남뉴스_ 응옥 아잉(Ngọc An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