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짱 2014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 개최
나짱 2014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 개최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1.0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2월31일 오후 카잉화 성 인민위원회는 사이공 미스 유니버스 주식회사가 냐짱시(thanh Pho Nha)에서 2014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를 개최하도록 결정했다.

사이공 미스 유니버스 주식회사의 기획에 따르면, 이 대회는 매년 미스 유니버스(Miss Universe) 대회에 베트남을 대표하여 참가할 최고의 미인을 뽑는 성격을 갖는다고 했다. 2014년 처음으로 개최하고, 그 후에 정기적으로 행사를 열려는 목표를 갖고 있다.

(Tran Ngoc Nhat) 사이공 미스 유니버스 주식회사 대표는 예선전이 북부(하노이), 중부(냐짱) 그리고 남부(호찌민시) 세 지역에서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으며, 예선전을 통해 약 60명의 준결승 입후보자들을 뽑고, 냐짱시에서 최종적으로 미의 우열을 가릴 것이다.

대회 결선 장소는 2008년 미스 유니버스 대회 결승이 열렸던 장소인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 골프(Diamond Bay Resort & Golf)에 속해있는 크라운 컨벤션(Crown Convention) 극장이다. 응우옌반황(Nguyen Van Hoang) 사이공 미스 유니버스 주식회사 회장에 따르면, 미스 진(1등)을 위한 상으로는 왕관과 함께 2억 동의 상금이 주어지고, 준우승자 선(2등)과 미(3등)는 모두 1억 동의 상금을 받게 된다.

(베트남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