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S 품질검사 기준 달성한 반탄(Van Thanh) 매트리스
SGS 품질검사 기준 달성한 반탄(Van Thanh) 매트리스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1.0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탄(Van Thanh) 매트리스 사는 국제 표준에 따른 상품 체인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지난 14일,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천연 라텍스 베개, 스프링 매트리스, 압축 탈지면 매트리스와 같은 반탄 사의 전 제품은 사용자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카드뮴, 수은, 납, 크롬 및 기타 독성화학 물질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SGS 국제 품질관리회사로부터 소비자 건강 및 안전 기준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반탄 사가 제품 품질 보장을 위해 생산 품질 관리, 영업 및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해온 노력의 결과다.

반탄사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제품은 유럽의 첨단 기술로 처리되어 매트리스 표면에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모든 불순물이 제거되고 냄새도 나지 않는다. 락텍스 매트리스는 수많은 통풍구를 가지고 있어 공기의 순환을 최대한 보장하여 침실을 쾌적하게 만든다.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우리 몸을 완전히 감싸고 몸의 무게를 균등하게 분산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매트리스의 탄력은 편안함 뿐 아니라 요추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한국, 대만, 중국에 대한 미국, 유럽의 수출기준을 충족했다.



반탄 매트리스 주식회사 쯩띠(Truong Ty) 회장은 "천연 라텍스는 탄성이 좋고 내구성이 좋은 물질이다. 우리는 라텍스의 원료에 많은 신경을 쓴다. 원료의 선택은 고무 원료의 생산지역에서부터 시작된다. 동시에 원료 보관에 영향을 미치는 환기, 청결, 온도 및 습도와 같은 물리적 조건과 제조 공정에 있어서도 제품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응우웬푹띠엔(Nguyen Phuc Tien) 부회장은 "지속적으로 고기능 제품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기술에 대한 투자결정은 선진국들의 유사제품과 비교해도 우수한 품질을 이룰 수 있게 만들어 반탄 브랜드는 더 높은 경쟁력을 가질 수 있게 됐다. 또 회사는 항상 국내외 소비자를 더욱 늘리는 것을 목표로 더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연구 개발하고 있다" 고 말했다.

최근 반탄 사는 완성된 제품을 완벽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용액 개발, 적외선을 이용한 살균 및 건조, 전 단계 자동화를 위한 생산 기술에 투자했다. 이 기술로부터 생산된 신제품은 고라(Gora) 라텍스로 천연 라텍스와 인공라텍스를 혼합하여 만든 천연 라텍스 성분을 주로 한 매트리스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반탄 사는 소비자의 취향과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와 크기의 천연 라텍스 베개를 생산하고 있다. 각 모델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수면 시 어깨와 목을 받쳐주고, 울퉁불퉁한 모양으로 만들어진 마사지 베개와 물결 모양으로 만들어진 베개 등 다양한 종류로 출시되어 반탄의 프리미엄 상품군을 이룬다.

반탄 매트리스 사의 목표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중 하나가 되어 국가와 사회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다. 31년 전 설립되어 현재까지 발전해온 반탄 매트리스 회사는 국내외 매트리스 시장에서 큰 발전을 이뤘다.

현재 호찌민 시의 구찌(Cu Chi), 중부 지방의 다낭(Da Nang), 북부 지방의 흥엔(Hung Yen)에 위치한 3개의 생산 공장이 현대 기술 수준에 대한 국제 품질기술 기준 ISO 9001-2008 인증을 받았다.


 (베트남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