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햇살과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곳 '판다누스 리조트'
상큼한 햇살과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곳 '판다누스 리조트'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12.2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다누스 리조트에 오시면 모든 스트레스와 피로가 사라집니다. 여러분은 휴양을 통해 잃어버렸던 삶의 균형을 되찾고, 대자연속에서 바다의 속삭임에 빠져들며 행복을 느끼실 겁니다. 평화로운 환경에서 여러분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과 지역 특색이 묻어나는 음식을 즐기고 한 잔의 와인을 즐기는 여유를 누리십시요.



"손님은 왕이다" 라는 말을 잘 이해함

2004년부터 판다누스 리조트는 판티엣의 다른 리조트들과 완전한 차별화를 이루었습니다. 판다누스에 오시는 여행객들은 넓은 공간, 디테일을 살린 설계,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다양한 녹색 공간을 살려 놓은 건물 덕분에 자유와 평온함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

거대한 초록빛 바닷가 옆에 위치한 넓은 수영장, 빈투언(Binh Thuan) 지역의 다양한 꽃과 식물들로 장식된 고급 빌라들은 판다누스 리조트를 한폭의 완전한 그림으로 탈바꿈 시킵니다.

빈투언(Binh Thuan)은 고대 참파 문화의 중심지 중의 하나입니다. 이러한 고대 참파 문화는 각각의 객실부터 로비에 이르기까지 리조트의 대부분의 건물에 구체적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여행객들은 판다누스 리조트에 도착하셨을 때, 이곳에서 연주되는 고대 참파의 독특한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공간에 이어 판다누스 리조트에 오신 여행객들께서는, 미소를 잃지 않는 직원들의 친절한 태도, 열정적인 서비스에 또 한번 놀라실 겁니다. 저희들의 업무 스타일은 전문적인 교육과 함께글로벌한 환경속에서 다양한 여행객들을 상대해 본 경험을 통해 얻어진 결과입니다. 판다누스 리조트의 경험이 풍부한 직원들은 여행객들을 만족시켜 드릴 것입니다. 판다누스 리조트에 오셔서 가족들과 함께 환상적인 휴가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고급스럽고 편리함

판다누스 리조트는 6개의 종류로 구분된 134개의 객실을 갖고 있습니다. 가족을 위한 방부터 해변가와 수영장 근처에 있는 방갈로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은 다양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쾌적하게 설계되었고, 정원, 수영장, 해변 등의 다양한 전망을 갖고 있습니다. 해변가의 의자에 누워, 바다위로 내리쬐는 황금빛 햇살의 낭만을 즐기고, 거대한 대양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하나가 되어 있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 보십시요.

판다누스 리조트에는 2개의 식당 , 2개의 바, 3개의 회의실, 스파, 피트니스 센터, 탁구대, 당구대, 배드민턴장, 테니스 코트, 배구장, 축구장, 무도장, 가라오케, 자쿠지가 있는 수영장, 기념품 상점 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많은 음식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제공되는 이곳에서 고객들께서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오시는 길이 편리함

판다누스 리조트는 무이네 동쪽 ‘Khu Pho 5, Phuong Mui Ne, Tp. Phan Thiet, Binh Thuan’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판티엣 중심지로부터 21km 떨어져 있고, 아래에는 해변이, 위에는 아름다운 모래언덕이 있습니다. 이는 베트남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천혜의 자연환경입니다.

'판티엣 시' 는 '호치민 시' 로부터 동쪽으로 200km정도 떨여져 있고, 자동차로 걸리는 시간은 대략 6시간입니다. '판티엣 시' 중심부에 오시면 '무이네' 를 가리키는 이정표를 따라 'TL 706' 고속도로 (동쪽방향)까지 곧장 갑니다. 요금소를 지나 언덕위 방향으로 곧장 가시다 보면 로타리가 나옵니다. 로타리에서 바로 좌회전 하시고 Hon Rơ 방향으로 갑니다. 다시 로타리가 하나 나오면 우회전 하십시요. 판다누스 리조트는 고속도로부터 단지50m 떨어져 있는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만약 판다누스 리조트에 오시는 길에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전화 주십시요. 24시간 근무하고 있는 직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집팀_띤므안(Dinh Manh)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