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푹성에 신한베트남 사랑의 학교 2호 준공
빈푹성에 신한베트남 사랑의 학교 2호 준공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11.3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신한은행은 글로벌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베트남 북부 낙후 지역인 빈푹성 다이딩읍에 '신한베트남 사랑의 학교 2호' 인 다이딩 유치원을 개관하였다. 신한베트남은행은 다이딩 유치원 건립을 위해 약 15억 동(원화 83백만 원 상당)의 건립 자금을 후원하였으며, 유치원이 멀어 교육의 혜택을 받지 못했던 해당 지역 영 유아 약 100여명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다이딩 유치원 건립을 위해 2013년 1월 빈푹성 아동복지기금, 코트라 하노이 무역관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 협약을 체결하고 6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준공하였으며, 건립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방문 및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날 개관식에 참석한 신한베트남은행 관계자는 "그동안 신한베트남은행이 추진해온 다양한 CSR 활동에 이어, 금번 사랑의 학교 2호인 다이딩 유치원을 준공하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 신한베트남은행은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따뜻한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 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2008년 베트남 중북부 응에안성에 신한베트남 사랑의 학교 1호인 남린중학교 교사 신축 지원을 시작으로 금년 11월 6일 남부 호찌민 지역에 한-베 청년경제기술교육센터를 설립하는 등 베트남에서 교육사업을 테마로 지속적인 CSR 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