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유명 브랜드 - 림싼(Lim Xanh) '푸른 영지 버섯' 브랜드 수상
2013년 유명 브랜드 - 림싼(Lim Xanh) '푸른 영지 버섯' 브랜드 수상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10.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에서 손꼽히는 업체들의 상표를 대상으로 열린 “브랜드 조사 발표 - 2013년 유명 브랜드” 행사장에서 띤픅(Tien Phuoc) 농업 및 임업 제품 회사의 림싼(Lim Xanh) 버섯 상표가 암 치료에 효과를 나타내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 상품의 주 원재료인 림싼(Lim Xanh) 영지버섯이 너무 희귀하여 회사는 상품을 생산 중지시킬 뻔하였다고 한다.

지적 재산부 국장은 매상, 품질, 효과, 사회 - 경제 개발에 끼치는 상품의 가치 등을 기준으로 이 회사의 브랜드는 충분히 수상할 자격이 있다고 하였다. 상품, 상표, 서비스가 회사의 이미지를 세우고, 회사 이미지는 시장 내외에서 소비자로부터 회사의 브랜드를 형성할 수 있었다.

수상식에는 과학-기술부 장관 응웬권(Nguyen Quan), 중앙위원회 교육부 차관 팜반린(Pham Van Linh) 박사, 지적 재산부 국장 따광민(Ta Quang Minh), 으임궉바오(Nghiem Quoc Bao) 변호사, 베트남 지적 재산협회 부회장과 다른 업체의 대표자들이 참석하였다.

수년간 대중이 이용한 결과, 이제 림싼(Lim Xanh) 버섯 브랜드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얻게 되었다. 띤픅(Tien Phuoc) 농업 및 임업 제품 회사는 탄팃바오신(Thanh thiet Bao sinh)이라는 오래된 처방전에 의해 림싼(Lim Xanh) 버섯으로 암뿐만 아니라 다른 병을 치료할 약을 만드는 비결을 알고 있다고 한다. 이 회사는 언제나 연구와 상품 개발에 투자하였으며 최고 품질의 림싼(Lim Xanh)버섯을 시장에 끊임없이 판매하였으며 고객 요구 만족과 상담 서비스 또한 최고라 한다.



띤픅(Tien Phuoc) 농업 및 임업 제품 회사의 대표 상품 림싼(Lim Xanh) 버섯을 복용 시 암뿐만 아니라 간염, 간경변, 지방간, 전립선, 비대증, 뇌종 증후, 뇌 혈관 회복, 통풍, 관절염, 관절 통증, 당뇨, 위염, 대장염, 간 해독, 등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림싼(Lim Xanh) 버섯은 다른 이름으로 la Ganoderma Lucidum(Leyss. Ex Fr.) 또는 Polyporum lucidus W. Curt.라고도 하고, 영지 (Ganodermataceae) 버섯 종류에 속하며, 베트남과 라오스 원시 밀림 지대에서 나오는 푸른 영지 나무에서만 피는 아주 특별한 버섯이라고 한다. 이 버섯은 사람의 손길이 자주 닿지 않는 큰 캐노피 나무 숲, 정글, 원시 밀림 지대에서만 나온다고 하지만 대형 캐노피 나무는 베트남에서 매우 희귀하다고 한다.

띤픅(Tien Phuoc) 농업 및 임업 제품 회사의 일꾼들은 쯩썬(Truong Son)에 있는 원시 밀림 지대, 고지대와 라오스 남쪽 등 림싼(Lim Xanh) 버섯의 귀한 원재료 영지버섯을 수확 할 수 있는 곳이라면 아무리 험난한 길이라도 기꺼이 간다고 한다. 여러 샘플 중 가장 성한 것을 고르고, 약 성분을 분석하기 위한 가스 크로마토 그래피 분석법까지 동원하여 연구한 분석 결과,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영지버섯의 약성분은 매우 낮다고 한다. 그러나 과학자들이 띤픅(Tien Phuoc) 농업 및 임업 제품 회사의 상품 림싼(Lim Xanh)버섯을 대상으로 분석해 본 결과 보통 시장에서 판매되는 버섯보다 5배에서 10배가량 더 많은 핵산량이 있어 환자들에게 이 회사에서 생산되고 있는 버섯을 사용하기를 권하고 있다.

브랜드 표시와 발전의 과정을 걸쳐, 띤픅(Tien Phuoc) 농업 및 임업 제품 회사의 상품 림싼(Lim Xanh)버섯은 갈수록 널리 알려지고 있다. 벌써 유럽 시장에 있는 많은 약품 유통 업체들이 띤픅 영지버섯을 독점적으로 제공받는 계약을 체결하길 원한다고 한다. 영지버섯과 푸른 영지버섯 상표는 띤픅(Tien Phuoc) 농업 및 임업 제품 회사가 이미 지적 재산권을 등록하였다고 한다.



2013년 유명 브랜드 상장을 수여하는 자리에서 지적 재산부 국장 따광민(Ta Quang Minh)은 “현재 시장에는 본 상품을 따라한 가짜 버섯, 즉 짝퉁이 있는데 버섯과 포장의 모습이 꽤 비슷하여 구분하기 어려운 정도”라고 강조 하였다. 림싼(Lim Xanh)버섯의 경우, 띤픅(Tien Phuoc) 농업 및 임업 제품 회사는 오래된 처방전으로 암을 치료할 수 있게끔 영지버섯을 가공할 수 있는 비법을 알고 있는 반면 릉떤완(Luong Tan Oanh)이라는 사람은 짝퉁 푸른 영지버섯을 유통시켜 소비자들을 속이고 있다고 한다.

소비자들이 가짜 상품을 구매하는 위험을 피하기 위해 림싼(Lim Xanh)버섯은 시장에서는 일반적으로 판매되지 않고 띤픅(Tien Phuoc) 농업 및 임업 제품 회사가 직접 상품 판매권한을 부여한 약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암 치료에 나타낸 효과를 통해 의학계에서는 직접 테스트와 연구에 나섰다. 현재 림싼(Lim Xanh)버섯은 유럽 시장에 상품을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계약을 통해 수출 시장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나날이 상품을 호평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베트남뉴스_ 귄으윙(Quynh Nguyen)기자]


 

 






국제 의료 연구진이 검증한 상품

그 동안 국제 의료기관에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띤픅(Tien Phuoc) 농업 및 임업 제품 회사의 상품 림싼(Lim Xanh)버섯은 암 치료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인정받았으며 림싼(Lim Xanh)버섯은 초기부터 미국과 일부 유럽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 메디컬 뉴스(The Medical News) 보도에 따르면, 영국에 있는 센죤(St. John)병원의 캐리마튼(Kerry Mathen)의사를 포함한 의료진이 실험한 임상 시험 결과에서 림싼(Lim Xanh)버섯은 암을 치료하는데 매우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것으로 결과가 나왔다. 더불어 암이 전이되지 않도록 억제해 주는 효능까지 있어 암 세포가 감소하는 환자들이 생겨났으며, 생물학적 중요한 지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한다.

림싼(Lim Xanh)버섯은 띤픅(Tien Phuoc) 농업 및 임업 제품 회사가 직접 상품 판매권한을 부여한 대리점에서만 판매 가능하여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자 상담 전화를 통하여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