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킴 베트남: CR마크 획득으로 시멘트 품질 다시 한 번 확립해
홀킴 베트남: CR마크 획득으로 시멘트 품질 다시 한 번 확립해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9.2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킴 베트남(Holcim Viet Nam) 시멘트 회사는 시멘트, 콘크리트, 아스팔트 및 골재 상품을 생산하는 100년 전통의 세계적인 스위스 기업이 투자하여 설립한 베트남 투자 법인이다. 홀킴 베트남은 모든 포장 상품에 대해 지난 2012년 8월말 적합성 CR마크를 획득하여 홀킴 브랜드 시멘트 상품의 품질을 다시 한 번 격상시키는 역할을 했다.

CR마크는 과학기술부가 발행하는 인증 마크로서 현행 국가기술규정에 적합한 상품의 품질들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홀킴 베트남 대표에 따르면, "CR마크를 획득함으로써 홀킴 베트남 시멘트 기업은 다시 한 번 입지를 확고히 하였고, 상품 품질을 향상시키고 보증하기 위해 국가의 각종 규정들을 항상 준수하며 고객들에게 가장 좋은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현재, 홀킴 시멘트 포장 상품들마다 PCB 40종류 TCVN 6260:2009 마크가 명확히 기재되어 있다. 시멘트 "급" 은 혼합 된지 28일 후 최소 압력인 내강도를 나타낸다. 시멘트 "급" 이 강할수록 콘크리트는 더 많은 힘, 압력을 견딜 수 있고 이는 주택의 견고함을 책임진다. 도시 주택들에 대해, 생산자들과 계약자들은 콘크리트 강도가 높은 PCB40 상품이 기초, 토대, 바닥, 기둥…뿐 아니라 중첩 (xay to) 공사에도 좋아 PCB40상품을 사용하도록 권고하고 있다.

초기 원료 선택 작업에서부터 아시아 최신식 시멘트 생산 라인 공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철저한 품질 관리와 함께, 홀킴 베트남은 베트남 시장에 최상의 상품들을 공급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고객 만족과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관념으로 홀킴사는 기술자문, A/S(애프터서비스)와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집을 건축하는 사람들을 위한 쇼셜 네트워킹(www.vungxaycuocsong.com.vn)을 시도하고 있다. 쇼셜 네트워킹을 통해 풍부하고 자세한 정보와 함께 방문객들은 건축에 연관된 유익한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으며 동시에 서로의 경험들을 교류하기도 하고, 계약자와 건축자로부터 자문을 구할 수도 있다.



[베트남뉴스_ 레로안(Le Loan)기자]

 






지난 2012년 8월말 베트남 시장에서 홀킴 베트남은 다용도 시멘트와 같은 모든 공정에 적합한 7가지 시멘트 상품과 규모가 큰 공정을 위한 6가지 시멘트 상품을 공식 발표하였고, 항상 고객 가까이서 지원하며 세계 곳곳에서 가장 튼튼한 기둥 역할을 한다는 신조아래 경영해 오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홀킴사 시멘트 브랜드는 1912년 스위스에서 설립되어 100여 년이 넘는 긴 시간과 함께 70개 이상 국가에 "튼실한 삶을 건설" 해 왔다. 베트남에 들어온 1994년부터 현재까지, 홀킴 베트남은 4개 공장, 유럽 표준에 따른 12개 콘크리트 혼합소와 전국 곳곳에 1만 개 이상의 소매점을 보유, 기초 인프라, 고층 아파트, 빌딩과 푸미(Phu My)교, 사이공 국제항(바리아-붕따우, Ba Ria - Vung Tau), Sunrise City(7군), 금호 아시아(1군) 등 많은 기획에 참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