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펄-즐거운 연휴’ 상금40억동 영상 콘테스트 개최

2018-07-07     베한타임즈

빈 그룹 산하 빈펄 주식회사가 빈펄-즐거운 연휴를 주제로 40VNĐ의 상금이 걸린 영상 콘테스트를 연다. 빈펄 리조트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201871일부터 930일까지 개최된다.

이 콘테스트는 빈펄 방문자들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 공유하고 베트남의 아름다운 모습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빈펄-즐거운 연휴는 가족, 친구들과의 여행 중 겪은 다양한 경험을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하면 된다. 베트남 내 빈펄 호텔, 빌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콘테스트의 참가조건은 5분 이내의 뮤직비디오로, 고객이 직접 특별하고 흥미를 끌만한 영상을 제작해 제출해야 한다.

뮤직 비디오 제작을 위해 방문자들은 조직위원회를 통해 빈펄 내 시설물에서 촬영을 진행할 수 있으며, 배경음악 사용과 관련해서는 유튜브 채널, 또는 무료 음원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조직위원회로부터 저작권 허가, 멜로디 선정, 영상 음원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제출된 양상 중 조직위원회의 기준에 충족된 작품들은 2000VNĐ 상당의 인센티브가 즉시 지급되며, tronniemvui.vinpearl.com 웹사이트에 게시되어 온라인 투표가 진행된다. 심사위원단의 최고 평점과 팬페이지 내 최다 투표를 받은 영상에 대해 매월 12개의 베스트 비디오상을 시상한다. 11명에게는 3VND, 21명에게는 15000VND, 310명에게는 5000VND이 주어진다.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의 총 상금은 40VNĐ에 이른다.

상금 외에도 이 콘테스트는 리조트를 찾는 방문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빈펄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전달되는 이미지와 음악 을 통해 베트남의 아름답고 친근한 이미지를 세계에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빈펄은 베트남 최대 호텔-리조트-엔터테인먼트 센터로서, 세계 최고 수준에 걸 맞는 빈펄만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86월에는 세계 5성 기준을 충족시키는 빈펄 럭셔리, 빈펄 리조트 & 호텔, 그리고 빈펄 디스커버리 등 총 3개의 브랜드로 재구성했고 4성 브랜드인 빈오아시스도 오픈했다.

빈펄은 테마파크 형태를 갖춘 3개의 빈펄 랜드, 한 곳의 빈펄 사파리, 4 곳의 빈펄 골프를 보유해 모든 연령대, 다양한 문화배경과 취미를 가진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특히, 베트남의 하이퐁, 꽝닌, 응에안, 하띠엥, 다낭, 꽝남, 나트랑, 껀터, 그리고 푸꾸옥 등 총 9개 도시 내 24곳의 시설을 통해 베트남에서의 휴식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베트남뉴스 TTXVN]

<‘빈펄-행복한 연휴영상콘테스트 참가 방법>

빈펄 - 행복한 연휴의 영상콘테스트는 베트남내 거주하는 베트남 국민과 외국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개인정보 작성 후 콘테스트심사위원회 이메일 주소인 tronniemvui@vinpearl.com로 영상을 보내면 된다.

 

베트남 내 빈펄 시설 중 한 곳에서 영상촬영

영상은 5분 이내

참가자들은 운영위원회 이메일로 2018930일 밤 23:55까지 제출

이메일에는 참가자 성명, 신분증번호, 주소, Facebook 계정, 영상 제목과 대략적인 설명 포함.

빈펄 시설 촬영 관련 문의 190-063-6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