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투자 기회 찾아 빈딘성 방문

2016-08-23     베한타임즈


빙딩(Bình Định)성 호꿕중(Hồ Quốc Dũng)인민위원장은 투자기회를 모색하고 협력하기 위해 방문한 한국 CJ그룹 베트남 지사 장복상 법인장을 접견했다.

CJ그룹 장복상 법인장은 회의에서 CJ그룹은 1953년 창립 이후 식품, 식품 서비스, 의약, 엔터테인먼트, 로지스틱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신규 투자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빙딩성을 방문한 것이며, 년화(Nhơn Hòa)공단에 사료 공장을 건설하고 지역 농장, 타 지역 농장 지역에 공급을 위한 대규모 돼지 종자 농장 건설 계획 진행, 뀌 년(Quy Nhơn)도시 관광객들의 오락 시설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영화관, 엔터테인먼트 시설 건설 투자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장 법인장은 각 산업단지에 대한 우대 투자 정책 정보를 요청했으며, CJ그룹의 돼지 종자 농장 건설을 위한 120ha 토지, 지사 설립 수속 절차 방법, 투자 인증서 발급에 대한 수속 절차 방법 및 년화 공단 토지 임대료에 대한 정보를 요청했다.

이에 대해 빙딩성 인민위원회 호꿕중(Hồ Quốc Dũng)위원장은 투자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방문한 장복상 법인장을 환영하며, 빙딩성에 관심을 가져준 것에 대해 감사를 전했다. 또 CJ그룹에 유리한 투자 조건을 제안할 것이며, 그룹이 필요한 각 정보, 수속 절차 방법 등을 지원하고 투자가 전개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베트남뉴스_쟈응웬(Gia Nguyễn)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