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에 창조를 더하다, 리&티(Lee&Tee) 핸드백 브랜드

2017-05-17     베한타임즈


2011년에 설립된 리&티(Lee&Tee)사는 핸드백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는 회사다.

베트남 지적 재산 협회가 선정한 가장 유명한 브랜드 top10에 들었고 고급 가죽으로 제작된 벨트, 지갑, 여행가방, 핸드백 등의 패션 상품들을 통해 가장 유명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100여명의 전문 기술자들과 전문 디자이너들이 만드는 심플하지만 클래식한 상품은 리&티(Lee&Tee)사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같은 점은 리&티(Lee&Tee)의 차별성이자, 창조성을 더해 패션 트렌드를 계속적으로 선도하는 원동력이 된다.

유통 시스템은 전국적으로 21개의 매장이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이는 리&티(Lee&Tee)사의 상품 품질을 보장하고 유통업자를 거치지 않음으로써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기 위함이다.

심플하고, 튼튼하며 품질이 좋은 리&티(Lee&Tee)사의 상품들은 고객의 사랑을 받기에 충분하다. 또한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는 이 상품들의 가치를 높일 뿐 아니라, 고객들이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확실한 환불 및 교환 또는 보증기간 정책으로 인해, 고객들은 본인의 마음에 드는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사용기간 동안의 작은 문제들 또는 손상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여러 노력들과 함께, 리&티(Lee&Tee)사는 베트남 패션 분야에서 가장 사랑받는 기업이 되었고 국외 기업들과 비교해서 손색이 없을 정도로 성장했다.

리&티(Lee&Tee)사는 "앞으로도 상품과 서비스, 고객 맞춤 서비스 등을 더욱 발전시키려는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베트남 최고의 잡화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