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VCM 몽즈엉 발전소, 꽝닌성 불우아동들에게 장학금지급
AES-VCM 몽즈엉 발전소, 꽝닌성 불우아동들에게 장학금지급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08.3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달 22, AES-VCM 몽즈엉발전소는 꽝닌(Quang Ninh)성에 거주하는 150명의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 아동들은 몽즈엉(Mong Duong), 깜하이(Cam Hai), 꽁호아(Cong Hoa), 꾸아옹(Cua Ong)과 즈옹후이(Duong Huy)를 포함하여 깜파(Cam Pha)시 산하 구와 인민공사 출신들이다. 이 장학금은 꽝닌 아동기금의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서 지급된다.

18000VND에 달하는 본 교육프로그램(120만동 규모의 150명 분의 장학금)은 몽즈엉 제2발전소가 지역사회를 위해 교육, 보건, 생활 복구 및 환경 보호에 중점을 두고 시행하는, CSR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창사 이래 이 회사는 지역의 전반적인 사회 인프라 확충 뿐 아니라 각급 학교와 진료소에 도움을 주는 지역사회개발 프로그램에 80VND을 지출해 왔다.

이 행사는 꽝닌성 노동보훈사회부 팜훙꾸(Pham Hung Cu) 부장, 깜파시 인민위원회 팜응옥루(Pham Ngoc Lu) 부위원장, 꽝닌성 아동기금 응우엔푹퐁(Nguyen Phuc Phong) 대표, 깜파시 교육국 응우엔반두엉(Nguyen Van Vuong) 부국장, 몽즈엉 제 2 BOT발전소 캐빈 피어스 소장, AES-VCM 몽즈엉 전력회사의 재무담당책임자인 양상근씨와 인민공사 간부를 비롯하여 장학금 수혜 학생과 교사 및 일반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케빈 피어스 발전소장은 교육환경의 개선은 생활수준의 향상과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보장하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아울러 우리는 2년째 중요한 임무를 이행하기 위해 꽝닌아동기금(Quang Ninh Fund for Children)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장학금은 자녀들이 학업을 지속하고 부모들이 교육비 일부를 충당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목표로 한다. 회사는 이러한 지원이 아이들로 하여금 밝은 미래의 거름이 될 지식을 겸비하도록 교육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베트남뉴스 TTX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