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 제공의 혁명’ 파인드스페이스 오픈 행사
'부동산 정보 제공의 혁명’ 파인드스페이스 오픈 행사
  • 베한타임즈
  • 승인 2018.10.1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상업용 부동산 정보 제공 및 중개법인 파인드스페이스가 지난 12일 호치민 롯데 레전드 호텔에서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가졌다.  

파인드스페이스는 한국의 신우피엠씨가 출자하여 설립한 베트남 외투법인이며 지난 8월 21일 베트남 정부로부터 부동산중개 및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한 합법적인 사업허가를 획득했다.

 

신우피엠씨 신지민 대표는 파인드스페이스의 대표직을 겸임하며 직원 채용과 교육, 그리고 상업용 부동산 정보제공 시스템 개발에 이르기까지 전분야를 직접 주관한다.

 

이날 파인드스페이스는 회사의 공식적인 출범과 동시에 상업용 부동산 정보 제공 어플리케이션 ‘FIND SPACE’를 공개하고 참석자들에게 어플 활용에 대한 구연행사도 가졌다.

 

 ‘FIND SPACE’는 베트남의 사무실과 상가, 공장에 대한 실시간 매물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베트남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사업 초기 단계의 어려움중 하나인 공간확보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파인드스페이스 신지민 대표는 “한국의 신우피엠씨가 한국 내에서 수많은 기업들을 대상으로 오랜시간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던 것도 정보의 정확성과 업무과정의 투명성 확보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베트남에서도 객관적 기준으로 판단할 수 있는 정확한 정보 제공과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중개 문화 구축을 사명으로 걸고 파인드스페이스의 베트남 현지 출범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파인드스페이스는 향후 하노이 지역 데이터 확보와 지사 설립을 계획하고 있으며, 오는 2020년까지 베트남 주요 도시들에 대한 부동산 데이터 확보를 통해 전국적인  부동산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베한타임즈 김종각 대표를 비롯해 우리은행 김규백 호치민 지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편집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