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여러 분야에 투자 중인 지멘스(Siemens)
베트남에서 여러 분야에 투자 중인 지멘스(Siemens)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7.0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업 분야는 물론, 보건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분야 투자

팜타이라이(Pham Thai Lai) 지멘스 베트남 대표는 지멘스사가 베트남에서 전기공급 시스템, 산업 자동화, 공중보건 진단 시스템, 공장 증기 터빈 등의 다양한 분야에 투자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력 분야 및 석유 산업 분야의 개발

그는 지멘스의 기술과 해법, 방안들은 베트남의 기후변화, 도시화, 인구변화, 세계화 등의 다양한 변화 속에서 발생하는 작용들의 해결을 돕기 위한 것이라고 했다. 또한 지멘스는 계속해서 전기 생산 분야에서 가장 신뢰성 있고 효율성이 높은 신기술을 도입하고 있으며, 비용이 적게 드는 송전탑, 품질이 높은 변압기, 송전 시스템 등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베트남 환경 기준에 적합 한 상품들과 방전 해결책을 설립한다고 밝혔다.

독창적이고 효과적인 지멘스의 석유업계 상품 또한 베트남이 자연 자원을 개발하고 발굴하는 과정에서 비용 절감 및 안정된 작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또한 지멘스는 베트남 건물들의 인프라 시스템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면서 시민들의 삶의 품질도 높여줄 새로운 응용기술을 도입하고 있다고 했다.



공중보건 분야 및 산업 자동화 기술 분야 투자

지멘스의 공중보건부는 베트남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다 다양한 상품과 독창적이고 각 계층 고객들의 요구에 적합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로 인해 시민들은 보다 높은 품질의 공중보건 서비스를 접할 수 있게 되었고 보다 건강한 삶을 오래 누릴 수 있게 되었다.

공업 분야에서 지멘스는 베트남의 생산제조 업계가 세계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첨단 산업자동화 기술, 상품관리 및 운송 기술 등을 통해 이 분야를 발전시키는데 공헌하고 있다. 지멘스는 베트남의 경제기반에 유익한 기여를 했다고 만족하며, 앞으로도 계속하여 베트남의 산업화를 위해 공헌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또한 지멘스사 총괄 사장은 세계적인 인프라 관련 공급 회사인 지멘스는 계속해서 베트남과의 신뢰를 쌓으며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멘스 베트남의 날 행사

'2013년 지멘스 베트남의 날' 행사에서 지멘스와 비나모토(Vinamotor)는 지멘스의 ELFA 진동기술을 사용한 첫 번째 모델인 하이브리드 버스를 발표했다. 이 버스는 지멘스와 비나모토가 지난 9개월 간 협력하여 이루어낸 성과이다. 라이(Lai) 수행감독의 말에 따르면, ELFA 전동기술로 만든 버스는 환경오염을 발생시키지 않는 친환경 개발이기 때문에 버스 뒤에서 배기가스를 들여 마셔야 하는 오토바이 운전자들에게 매연으로부터 해방하게 해 줄 것이라고 했다. 그는 이러한 환경 친화적 이점과 특히 원자재와 비용을 절감 할 수 있게 해준 이 버스는 베트남 시장을 빠르게 점유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트남플러스_ 비엣훙(Viet Hu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