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사이공, 아티사날 초콜릿 브랜드 쇼콜라테리 출시
파크 하얏트 사이공, 아티사날 초콜릿 브랜드 쇼콜라테리 출시
  • 베한타임즈
  • 승인 2022.02.14 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은 단지 사랑의 정신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박 하얏트 사이공의 신개념 쇼콜라테리의 런칭의 달이기도 하다. 

세계무대에서 장인 초콜릿의 새로운 기준을 설정했다. 호텔 최초이자 유일한 장인 초콜릿 브랜드
초콜릿 제조의 훌륭한 예술을 승화시키는 풍부한 유산과 열정을 바탕으로. 하얏트 사이공의 세련된 맛과 뛰어난 향에 대한 비전을 제시한다. 각각의 장인 초콜릿은 보석같은 공예품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로 만들어지고 고급 재료로 관리되어, 그것을 제공하기 위해 매우 세심한 준비를 했다.

 

더할 나위 없이 즐거움 


시대를 초월한 컬렉션: 꿈과 장인정신이 얽힐 때 매우 바람직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맨션의 최신 페이스트리 셰프 알렉시스 리와 그녀의 숙련된 팀은 시대를 초월한 고전들의 몽환적인 컬렉션으로 모아 모두를 매료시킬 것이다. 그것은 절제된 우아함과 세련됨을 보여주는 컬렉션이다. 


9가지 자극적인 향과 함께 벨벳처럼 녹은 입안의 본을 가득 담은 상자는 모든 사람들이 찾는 선물이다.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물론, 마시멜로 초콜릿 곰은 두 마리로 아이들을 매료시킬 것을 약속한다.

 

다양한 제품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선택이 가능하다. 수공예 초콜릿 태블릿의 시그니처 범위는 다음과 같다. 첫눈에 반할 것이다. 게다가, 완벽한 감각 경험을 위해 항상 즐겨 찾는 송로버섯으로 가득 찬 섬세한 박스들이 하이라이트 중 하나일 것이다.

쇼콜라테리는 럭셔리 요리의 수준을 높이려는 파크 하얏트 사이공의 헌신에 대한 결과이다. 특히 베트남과 아시아에서 "안전한 피난처이자 아시아의 궁극적인 럭셔리 목적지인 파크 하얏트입니다.

사이공과 우리 팀은 세계적인 요리와 훌륭한 페이스트리 요리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프레데릭은 말합니다. 파크 하얏트 사이공의 총지배인 불린입니다 "저희의 소중한 손님들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호텔을 응원해 주셨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모든 손님들이 독특하고 특별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탁월한 경험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