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달랏-부산 신규 노선 개설
비엣젯, 달랏-부산 신규 노선 개설
  • 베한타임즈
  • 승인 2023.04.2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Vietjet)은 달랏에서 부산까지 직항로를 개설하여 베트남  꽃의 도시와 한국의 가장 큰 해안 도시를 연결한다. 이 기회에 비엣젯은 2023년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베트남과 한국 간의 모든 노선에 0동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달랏-부산 직항 노선은 오는 7월 13일부터 주 7편, 비행시간 5시간으로 매일 운항된다. 항공편은 리엔크엉 (Liên Khương) 공항(달랏)에서 오전 1시 25분(현지 시간)에 출발하여 김해 공항(부산)에 오전 8시(현지 시간)에 도착한다. 반대 방향의 항공편은 오전 9시 30분(현지시간) 김해공항(부산)에서 출발해 12시 15분(현지시간) 리엔크엉공항(달랏)에 도착한다.

람동성 (Lâm Đồng)에 있는 달랏은 아름다운 풍경, 호수, 계곡, 폭포 및 일년 내내 시원한 날씨 덕분에 낭만적인 자연환경으로 유명하다. '꽃의 도시'는 신혼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일 뿐만 아니라 주말 나들이 장소로 젊은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커플과 가족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달랏-부산 노선 추가로 비엣젯은 베트남에서 한국까지 총 13개 노선을 제공하며 이는 양국 간 최대 항공편 네트워크다. 구체적으로 비엣젯은 달랏, 하노이, 호찌민시, 다낭, 냐짱에서 부산까지 5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하노이, 호찌민시, 다낭, 하이퐁, 냐짱, 푸꾸옥, 달랏에서 서울까지 8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현재 비엣젯은 www.vietjetair.com과 Vietjet Air 모바일 앱에서 호찌민시, 하노이, 냐짱, 하이퐁, 푸꾸옥, 껀터와 서울, 부산 간의 모든 직항편에 많은 프로모션이 있다. 특히, 2023년 4월 25일~ 27일 3일간의 프로모션 골든데이를 통해 고객은 2023년 5월 10일부터 12월 15일까지의 베트남 - 한국 항공권을 0동(*)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비엣젯 SkyJoy 프로그램의 회원이 되면 최대 3,000 SkyPoint(**)를 받을 수 있다. 비엣젯에서 티켓을 구매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면 포인트로 비엣젯 항공권을 교환하거나 SkyJoy 앱 또는 웹사이트 https://skyjoy.vietjetair.com/를 통해 베트남과 전 세계에서 250개 이상의 유명한 음식, 쇼핑 및 여행 브랜드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세금 및 수수료 제외

(**) 이용 조건

자세한 내용은 www.vietjet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엣젯 항공사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은 베트남, 지역 및 세계 항공 산업의 혁명을 이끌고 있다. 뛰어난 비용 관리 및 운영 능력으로 모든 활동에 현대 기술 적용하며 추세를 선도하는 비엣젯은 경제적이고 유연한 비용으로 모든 사람들의 요구에 맞추어 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엣젯은 국제 항공 운송 협회(IATA)의 공식 회원이며 IOSA 운영 안전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베트남 최대의 민영항공사로서 글로벌 항공 안전 및 상품 평가 사이트인 airlineratings.com에서 7성급으로 안전 부문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Airfinance에서 수년 연속 상위 50위의 글로벌 건전한 금융 및 운영 항공사로 선정되었다. 또한 Skytrax, CAPA, Airline Ratings 등 유명 기관에서 최고의 저비용 항공사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