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마이아 단항 리조트 (Fusion Maia Da Nang)
퓨전 마이아 단항 리조트 (Fusion Maia Da Nang)
  • 베한타임즈
  • 승인 2013.02.26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틀러 트래벌 가이드 2013 세계의 베스트 호텔 101 선정




 

   퓨전 마이아 단항 호텔이 베트남에서는 유일하게 영국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인 타틀러 트래벌 가이드(Tatler Travel Guide)가 선정하는 ‘2013 세계의 베스트 호텔 101’ 명부에 추가되었다.

 

   영국의 상류사회가 선호하는 세계의 호텔101을 게시한 편집자 멜린다 스티븐스는 ‘우리는 감히 계속해서 도달할 수 있는 한 최고의 호텔을 원한다. 하지만 동시에 사랑을 느끼고 싶다.’
타틀러가 요약한 바와 같이  퓨전마이아는 많은 관중이 스탠드에서 응원하고 있다. 환상적인 호텔이다. 유쾌하고 신선하게 거닐 수 있는 보난자 해변과 19마일 멀리 펼쳐진 부드러운 백사장과 파도. 널찍한 공간과 고요한 선의 배치, 양치 모양의 담쟁이 잎으로 둘러싸인 가든 속 빌라의 대형 전용 수영장, 바다가 수평으로 바라다 보이는 야드, 60명이상의 수행원이 대기하며 고객들에게 하루 두가지씩 제공되는 스파 트리트먼트.

 

   퓨전 마이아의 총지배인 미셸 포드는 ‘퓨전마이아가 세계 베스트 101 호텔에 선정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는 퓨전마이이가 고객들이 머물기에 아주 독특한 곳으로 만들기 위한 우리의 고된 노력과 헌신을 인정받은 것이다. 우리의 열정과 마음을 기반으로 한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된 것이다.


   이 퓨전마이아를 지배하는 에너지가 고객들로 하여금 이곳을 떠나고 싶지 않는 특별한 곳으로 만들 줄 확신한다.

 

   베트남에서 가장 앞선 생각과 기대로 구성된 새로운 움직임을 가진 퓨전 리조트는 개인 지향적인 컨셉으로 조합이 되어 회전되고 있다. 퓨전 리조트는 베트남에서 월드 클래스의 재조명을 받고 있다.

 

   퓨전 마이아에서는 휴일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입니다. 우리와 이 세가지의 열정을 나누십시요!
- 퓨전 마이아 웰니스 리조트 컬렉션 (Fusion Maia Wellness Resort Collection ...모든 고객에게 스파 트리트먼트 무제한 제공
- 퓨전 알리아 컬리네리 리조트 컬랙션 (Fusion Alya Culinary Resort Collection...모든 호화스런 전용 만찬과 교감 있는 요리 경험을 무제한 제공
-퓨전 자나 패션 리조트 컬랙션(Fusion Zana Fashion Resort Collection...
무한정 프리로 제공되는 음료와 매일 계속되는 이벤트를 쿨하게 즐기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