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나-케방 국립공원, 짚라인 개장
퐁나-케방 국립공원, 짚라인 개장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9.1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9일 퐁나-케방(Phong Nha - Kẻ Bàng) 관광센터(꽝빙 Quảng Bình)는 짜이(Chày)강-또이(Tối)동굴 코스에 와이어를 이용하여 날아서 이동하는 산림레포츠인 짚라인(zip-line) 개장 행사를 열었다. 이 코스는 세계자연유산인 퐁나-케방 국립공원에 속해있는 지역이다. 이는 세계자연유산인 이 국립공원에 처음 설치된 산림 스포츠 시설이다.

퐁나-케방 국립공원 레타잉띤(Lê Thanh Tịnh)원장은 이번 짚라인 개장이 관광 상품의 다양화와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국내외 관광객의 수준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좁게는 퐁나-케방 국립공원, 넓게는 꽝빙(Quảng Bình)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수요를 충족할 것이다.

짚라인은 높은 두 기둥을 케이블 선으로 연결하여 비행하여 이동한다. 체험객에게는 짜릿하고 아찔한 경험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 유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져 일석이조의 레포츠이다. 또한 체험객은 짚라인을 이용하여 낭만적이고 푸른 짜이 강의 차가운 물에 몸을 담글 수 있다.

퐁나-케방 관광센터뿐만 아니라 꽝빙성 전체적으로 국내외 관광객의 수요에 대응하는 매력적인 여행 상품 개발에 투자를 집중 해왔다.

그 덕분에 올해 초부터 현재까지 꽝빙성은 240만 명의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하였고, 관광수입은 작년 동기 대비 23.6% 증가한 1 조 동으로 예상된다.

[베트남통신사_비엣하(Việt H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