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찌민시 남서를 연결하는 푸띠잉(Phú Định)다리 착공 준비
호찌민시 남서를 연결하는 푸띠잉(Phú Định)다리 착공 준비
  • 베한타임즈
  • 승인 2014.05.2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uongVD2_1_2_3_4_5

호찌민시에서 2015년 중순경 푸띠잉(Phú Định) 다리 공사가 완료될 예정이다. 푸띠잉 다리 건설공사 착공은 호찌민시 남쪽에 위치한 6군과 8군의 주민들에게 희소식이다. 그 이유는 푸띠잉 다리 건설이 완료될 경우 호찌민시 남쪽 도시와 서쪽 도시가 연결되는 효과가 생기기 때문이다.

푸띠잉 다리는 호찌민-쭝르엉(Hồ Chí Minh-Trung Lương) 고속도로와 직접 연결하는 제2호 순환도로의 중요한 항목이다.

호찌민시 교통운송국의 대표자는 "호찌민시의 남쪽 도시와 서쪽 도시를 연결하는 푸띠잉 다리는 중요한 항목으로 건설 착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호찌민시에서는 6군, 7군, 8군, 빈찬(Bình Chánh)군과 냐베(Nhà Bè)군을 포함한 위성도시를 개발 중에 있다. 응우웬반린(Nguyễn Văn Linh) 대로, 보반키엣트(Võ Văn Kiệt) 대로, 뚜띠엠(Thủ Thiêm) 지하터널, 푸미(Phú Mỹ)다리의 개통은 이 위성도시 개발을 위한 교통 인프라의 중요한 항목들이다.

교통 인프라 구축과 함께 호찌민시의 경제성장에 대한 긍정적인 신호가 나타남으로 인해 부동산 투자자들은 호찌민시의 남쪽 도시 개발 사업에 눈길을 다시 돌리고 있다.

투자자들에 의하면 교통 인프라는 부동산 프로젝트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교통 인프라 구축이 완료될 때 부동산은 당연히 발전하게 된다.

2020년까지의 도시계획에 의해 호찌민시는 신도시, 위성도시 또는 교통 터미널을 연결하는 개방도시가 성립될 것이다.

[베트남플러스_만평(Mạnh Phương)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