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에어, 인천관광공사와 협력 체결
비엣젯에어, 인천관광공사와 협력 체결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7.0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엣젯과 한국 인천관광공사(ITO)는 지난 6월 30일 호치민시에서 전략적 협력에 대한 체결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체결은 상품, 서비스, 베트남 국민의 한국 관광 촉진을 위한 것이라고 전하며, 인천관광공사는 각 편리한 서비스 제공과 함께 인천시의 매력적인 관광장소에서 비엣젯에어 승객만을 위한 이벤트를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엣젯에어는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항공권 제공과 재미있는 활동,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인천시 관광을 촉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체결은 한국의 관광기관과 베트남에서 가장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는 신세대 항공사의 결합으로, 많은 현대적인 관광 상품과 편리한 서비스를 승객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윙탄선(Nguyễn Thanh Sơn)비엣젯에어 영업부 사장은 "이번 인천관광공사와의 협력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이번 체결을 통해 많은 편리한 서비스와 승객들의 요구을 충족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며 "비엣젯은 항상 승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광범위한 판매 채널로 티켓 구매에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비엣젯은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항공권 공급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님들에게 더욱더 다가갈 것입니다" 라고 강조했다.

[편집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