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폰(MobiFone) 시스템 업데이트로 끊김 현상 발생할 수도
모비폰(MobiFone) 시스템 업데이트로 끊김 현상 발생할 수도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06.1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비폰(MobiFone) 가입자들이 한동안 연락을 받지 못할 수 있다.
모비폰은 다가오는 45일 동안 연락이 끊어질 수도 있는 현상은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넷 사업자가 북쪽의 성과 도시들에 있는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생겨날 수 있는 현상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르면 2G/3G 중계소 설비를 바꾸는 기간은 하노이(Hà Nội), 타이 빈(Thái Bình) 그리고 까오 방(Cao Bằng), 랑 선(Lạng Sơn), 하 지앙(Hà Giang), 라이 쩌우(Lai Châu), 랑 선(Lạng Sơn), 라오 까이(Lào Cai)를 포함하는 북쪽 국경의 6개성에서 6월 11일부터 2016년 7월 24일까지 행해진다.
인터넷 사업자 대표는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연락이 끊어지는 현상이 생기거나 가입자들이 전화를 걸지 못하고 메시지도 보낼 수 없으며 3G 망에 접속할 수 없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모비폰(MobiFone) 통신사에 의하면, 끊김 없는 연락을 보장하고 극복하기 위해 고객들이 위와 같은 상황을 맞이했을 때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면 된다고 한다.
2달 전에도 이 인터넷 사업자는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많은 가입자들이 연락이 끊어지고 메시지나 전화를 걸지 못하고 인터넷에 몇 시간 동안 접속을 못하게 만들었지만 이 계획은 전부터 고객들에게 미리 통보되지 못했었다.

[베트남통신사_항쩐(Hằng Trần)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