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웹, NGO웹사이트 무료 개설 지원
비즈웹, NGO웹사이트 무료 개설 지원
  • 베한타임즈
  • 승인 2016.11.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웹이 비정부 기관(NGO)에게 웹사이트 무료 개설을 지원했다. 비즈웹은 지난 1년간 무료로 위와 같은 협회 기관에 무료 웹사이트 개설을 지원했고 목적은 사회적인 환원과 봉사의 의미였다고 밝혔다.

비즈웹은 현재 까지 약 10여개의 웹사이트를 10개의 기관에 개설을 지원했다. 구체적 지원 대상은 베트남문화유적보호지원기금(quydisan.org.vn), 베트남자폐증네트워크(vietnamautism.com), 헌혈 사무소(toihienmau.com), 베트남전자상업협회(vicc.org.vn) 등이 있다.

쩐점뚜인(Trần Trọng Tuyến) 비즈웹 사장은 "현대적이고 전문적인 웹사이트를 소유하는 것은 비정부기관, 자원봉사단체 활동에 많은 기여가 된다" 며 "정보 공유 뿐 만 아니라 각 협회 기관의 신용도를 높일 수 있는 도구가 되고 있다. 이를 통해 스폰서유치와 자금 유치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비즈웹은 이와 같은 웹사이트를 통해 사회와 공동체에 많은 지원이 가기를 바라고 있고 사회적 가치 기여와 함께 사회에 어려운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소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즈웹은 응용프로그램 공급과 개발로 유명한 회사로 기업들이 쉽게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한 전문 전자 상거래를 활용하고 쉽게 웹사이트, 페이스북 개설도 가능케 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베트남에서 지난 6년간의 사회공헌활동을 해온 비즈웹은 선구적인 디자인의 웹사이트와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으로 14개국에 지사가 있으며 23,000여 고객들에게 보유하고 있다.

[베트남뉴스_PV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