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프라이데이, 대규모 프로모션 행사 진행
온라인 프라이데이, 대규모 프로모션 행사 진행
  • 베한타임즈
  • 승인 2017.09.2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의 데이로 불리는 9월 29일(Online Friday)에 맞춰 각 업체들이 대규모 프로모션 행사를 시작한다.


주최 측에 따르면 4주년을 맞은 온라인 프라이데이(Online Friday) 행사는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을 특별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상공업부 또한 공식 웹 사이트(www.onlinefriday.vn)를 만들어 알리고 있다. 올해는 온라인 쇼핑데이는 "UP YOUR STYLE"을 주제로 뷰티, 건강, 패션, 여행, 기술 장비 등과 같은 개성 표현과 개인 스타일에 도움이 되는 상품 소개를 하고 있다.

특히 999개의 프로모션, 900개의 보장된 제품 및 99개의 거래가 준비되어 있다. 올해 온라인 쇼핑의 날에는 베트남의 많은 유명 브랜드(Nguyen Kim, Sunhouse, MediaMart, Adayroi, Dynamite, Fahasa, Fashion Giovanni, FPT shop, Sendo)가 참가한다.

또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쇼핑(O2O)에서의 BigOFF 이벤트가 9월 29일 하노이의 쇼핑센터, 체인점에서 개최된다.

추최 측은 "수많은 대형 브랜드, 체인점의 참여로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6년 온라인 쇼핑 통계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기업 30곳의 매출액은 6,440억에 달했고, 54만 건이 넘었다.

아울러 70만 명이 넘는 소비자가 180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한 것으로 추정되며 3,000개 이상의 기업이 36만 개의 홍보 제품을 게시했다.

[베트남통신사_득유이(Đức Duy)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